[조현미의 뷰티잇템] 김정문알로에 '장·면역N K알로에'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조현미 기자
입력 2020-07-16 09:4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GS25xLG생활건강 생활용품 브랜드 '시그니처' 론칭

  • 하이모, 8월 16일까지 전지점서 맞춤가발 무료체험

  • 라벨영, 이중기능성 '쇼킹비타민복숭아에센스토너'

  • 이마트24, 고품질 초저가 '민생 유기농생리대' 출시

  • 루트리xW컨셉, 16일까지 '신라호텔 가서 쉰다' 이벤트

김정문알로에 '장·면역N K알로에'. [사진=김정문알로에]


●김정문알로에(대표 최연매)가 건강기능식품 '장·면역N K알로에'를 출시했다.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면역력 증진과 장·피부 건강 기능성을 인정받은 알로에가 주성분인 제품이다. 제주산 생알로에겔 90%가 들어있다.

직접 재배한 생알로에를 생산 당일에 착즙하는 신선도 유지공법으로 만들었다. 소포장 파우치 형태로 나와 가지고 다니기 쉽고 먹기도 편하다.

19일 오전 11시15분 롯데홈쇼핑에서 첫선을 보인다. 1개월분(30포)·3개월분(90포)·6개월분(180포)을 합리적인 가격에 내놓는다. 6개월분 구매자에겐 3개월분을 추가로 준다.

●지쿱(대표서정훈)이 '케어셀라 CK마스크'를 선보였다. 유효성분 흡수율을 높이는 발효미생물 공정기술(MEBT)로 만든 인삼추출물이 주원료다.

인삼추출물은 사포닌과 아미노산 등이 풍부해 여름철 자외선으로 무너진 피부장벽을 강화하고, 피부결을 촉촉하게 해준다.

미백 기능성 성분 나이아신아마이드와 주름 개선에 좋은 아데노신도 들어있다. 보습력을 높여주는 트레할로오스와 천연 보습인자 등도 함유했다.
 

GS25 '시그니처 죽염치약&칫솔'. [사진=GS25]


●GS25가 LG생활건강과 손을 잡고 생활용품 브랜드 '시그니처'를 선보였다.

'생활에 프리미엄을 입힌다'는 주제로 성분부터 패키지 디자인까지 고급스럽게 내놓는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25와 GS더프레시, 랄라블라에서만 판매한다.

첫 제품은 '시그니처죽염치약'과 '시그니처죽염칫솔'이다. 시그니처죽염치약은 LG생활건강 28년 구강연구 기술을 담은 잇몸에 좋은 기능성 제품이다. 1000℃ 이상 고온에서 아홉 번 구운 죽염과 항산화·항균력을 지닌 그린프로폴리스, 센텔라아시아티카추출물 등이 들어있다. 150g, 9900원.

시그니처죽염칫솔은 초극세모가 입안 구석구석을 닦아준다. 손잡이를 대나무 모양으로 만들어 잡기 좋다. 2개들이 9900원.

● 질경이가 생활용품 브랜드 '마윗'을 출시했다. 첫 제품은 살균 소독제 '마윗 클린 에어 스프레이'다. 강력한 살균과 소독은 물론 탈취 기능까지 지녔다.

매일 사용하는 휴대전화나 여러 사람이 쓰는 손잡이, 식재료가 많은 주방, 세탁이 어려운 신발과 신발장, 냄새가 나기 쉬운 반려동물 장난감 등 소독이 필요한 곳 모두에 쓸 수 있다.

환경정화업체 네오클이 만든 살균력과 안전성이 높은 이산화염소가 주원료다. 산소계인 이산화염소는 락스 같은 염소계 소독제보다 살균 효과는 2.5배 이상, 소독은 5배 이상 강하다. 환경친화적이라 트리할로메탄 같은 발암물질 생성도 적다.

실험 결과 황색포도상구균·대장균·폐렴막대균·살모넬라균 등 5개균을 99.999% 살균했다. 500㎖, 1만5000원.
 

하이모가 8월 16일까지 무료체험 행사를 한다. [자료=하이모]


●하이모가 8월 16일까지 무료체험 행사를 한다. 1년에 한 번 열리는 행사다.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하이모와 하이모레이디 전 지점에서 진행한다.

하이모 자체 3차원(3D) 스캐너와 버추얼 헤어 시스템으로 진단한 뒤 맞춤 부분가발을 만들어준다. 10일간 써본 뒤 구매 여부를 결정할 수 있다.

30만원을 보증금으로 내야 하며, 사지 않으면 전액 돌려준다. 신청은 하이모 홈페이지나 전화로 할 수 있다. 

●티르티르 '프로 터치 브러시 세트'를 출시했다. 메이크업에 꼭 필요한 브러시 5종이 들어있다.

파우더·블러셔·쉐딩·하이라이터 등 다양하게 쓸 수 있는 '파우더 앤 블러셔 브러시'를 비롯해 총알 모양 '블렌딩 아이 섀도우 브러시', 포인트 메이크업용 '포인트 아이 섀도우 브러시', 눈썹용 '듀얼 아이 브로우 브러시', '베이스 아이 섀도우 브러시' 등이다.

고급 인조모로 만들어져 오래 사용해도 변질이나 변형 없이 적다. 한 손에 쉽게 잡히는 크기로 나왔다. 핑크레더 파우치에 들어있어 가지고 다니기 편하다. 브러시 모 손상도 줄여준다. 3만8000원.

출시를 기념해 17일까지 온라인몰에서 30~50% 할인 행사를 한다.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라벨영 '쇼킹비타민복숭아에센스토너'(왼쪽)·홀리카 홀리카 '래쉬 코렉팅 마스카라 뷰러 기획세트'. [사진=각사]


●라벨영(대표 김화영)이 '쇼킹비타민복숭아에센스토너'를 출시했다. 미백 효과가 있는 비타민과 생기·광채에 좋은 복숭아즙 성분이 환하고 생기 있는 피부를 만드는 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고농축 에센스와 수분 토너를 결합한 2인(in)1 에센스 토너 제형으로 나왔다. 흡수력과 발림성이 좋고 끈적임은 낮춰 수분 코팅막을 한 듯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 준다. 미백·주름개선 2중기능성 인정도 받았다.

250㎖ 대용량으로 나왔다. 기초 케어 단계에서 듬뿍 발라 쓸 수 있고, 메이크업 베이스 제품군과 함께 섞어 사용하거나 1차 클렌징 단계에서 클렌징워터 대용으로 활용하는 등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엔프라니의 홀리카 홀리카가 '래쉬 코렉팅 마스카라 뷰러 기획세트'를 출시했다.

홀리카 홀리카의 베스트셀러인 '래쉬 코렉팅 마스카라'에 '프리미엄 뷰러'를 더한 상품이다. 마스카라 한 개 가격인 1만6000원에 1만2000원 상당 뷰러까지 얻을 수 있다.

래쉬 코렉팅 마스카라는 칫솔을 닮은 브러시가 특징이다. 칫솔질하듯 구석구석 숨어있는 속눈썹을 찾아내어 한올 한올 효과적으로 올려준다. 물과 땀에 번지지 않는 '스윔프루프' 기능도 갖췄다.

프리미엄 뷰러는 동양인 안구에 맞춘 곡률과 고탄력 스프링, 안정적으로 잡히는 손잡이가 특징이다. 면적이 넓은 두툼한 고무패드가 속눈썹이 찝히거나 꺽이는 것을 보호한다.
 

이마트24 '민생유기농생리대'. [사진=이마트24]


●이마트24가 고품질 초저가 '민생유기농생리대'를 출시했다. '민생유기농순면커버 5입(1200원)'과 '민생유기농순면커버 16입(3500원)' 두 종류로 나왔다.

날개형 중형 크기에 개당 가격은 16입 제품은 219원, 5입은 240원이다. 같은 크기 생리대들과 비교하면 50% 넘게 싸다.

국제 유기농 인증인 'OCS(Organic Content Standard) 100'을 받은 유기농 순면커버로 만들었다. 샘 방지 기능과 '에어홀' 통기성 소재를 사용했다.

이마트24는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제품 3000개를 기부해 생리대가 필요한 저소득 청소년을 지원할 예정이다.

●룰루랩(대표 최용준)이 비대면 피부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마트 미러 '루미니 키오스크 V2'를 출시했다.

매장에서 거울을 보고 있으면 인공지능(AI)이 피부를 분석해 현재 상태에 맞는 화장품을 추천하는 제품이다. 

증강현실(AR) 기술도 특징이다. AR 기능이 핵심 관리가 필요한 얼굴 부위를 표시한다. 노화 정도를 분석하는 얼굴나이 예측도 해준다.

이마트가 미래형 점포로 꾸민 이마트타운 월계점에서 만날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 메디안이 예민한 잇몸을 위한 '잇몸과학 칫솔'을 출시했다.

0.127㎜ 크기 초미세모 6000여개로 만들어져 부드러우면서도 강력한 세정력을 보여준다. 잇몸 마사지 효과도 있다. 일자 형태에 균일한 간격으로 심어져 세척이 편하다. 건조도 빨라 위생적이다.

얇고 길게 만들어져 잇몸 안쪽까지 구석구석 양치할 수 있다. 치대는 유연하게 만들어 잇몸이 받는 압력을 줄여준다.
 

매나테크코리아 '파이토클렌즈'(왼쪽)·바이탈뷰티 '메타그린 핏'. [사진=각사]


●매나테크코리아(대표 노재홍)가 비트·새싹보리·당근 등 파이토(phyto) 영양소가 풍부한 채소와 과일로 만든 '파이토클렌즈' 3종을 출시했다.

특허받은 극저온 초미세 분쇄기술도 특징이다. 채소와 과일을 원물 그대로 영하 196℃ 극저온에서 얼려 항산화 성분 용출량과 흡수율을 높였다. 설탕이나 과당 같은 인공감미료는 물론 인공색소·향은 넣지 않았다.

가루 형태에 가지고 다니기 편한 슬림 스틱에 들어있다. 물이나 우유, 탄산수, 아이스크림 등에 넣어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해 신제품 3종을 세 세트 사면 홀로그램 파우치와 매나테크 인기 제품인 '앰브로토스 라이프 이지' 한 상자를 준다.

●아모레퍼시픽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가 '메타그린 핏'을 출시했다.

순수 카테킨 성분이 신체리듬과 체지방 관리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녹차추출물(카테킨)은 인체적용시험에서 체중·체지방·허리둘레 등 신체지표 9개 개선을 돕는 것으로 나타났다.

발포 안정화 기술을 적용해 물에 녹여 운동이나 활동 전후에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항산화·면역·뼈 건강에 좋은 비타민C와 아연, 칼슘도 들어있다. 클로렐라·호박씨추출물·과라나추출물은 그린 레모네이드 맛과 향을 낸다. 4.5g으로 나왔다. 14정 2만5000원, 28정 4만5000원.
 

루트리가 16일까지 호캉스 이벤트를 연다. [자료=루트리]


●루트리가 16일까지 편집몰 W컨셉에서 '나는 신라호텔 가서 쉰다'를 진행한다. 코로나바이러스-19 여파로 국내 호텔로 휴가를 떠나는 '호캉스'가 인기를 끄는 데 맞춰 마련한 행사다.

W컨셉 홈페이지나 애플리케이션에 있는 루트리 페이지에서 설문조사를 한 뒤 댓글을 남기면 응모된다.

1명에게 60만원 상당 신라호텔 숙박권을, 10명에겐 루트리 대표 제품인 '캄포가닉' 3종 세트를 선물로 준다.

●엔도더마(대표 박상진) 화장품 브랜드 니들리가 GS리테일이 운영하는 랄라블라에 입점했다.

니들리는 마이크로 패치 화장품이다. 돌기 형태 마이크로 구조체가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신개념 제품이다. 유효성분 자체가 구조체로 만들어져 패치를 피부에 붙이기만 해도 잘 흡수된다.

랄라블라에서 선보이는 제품은 트러블용 '패치 안티트러블 겟 리드 오브'다. 손으로 짜거나 자극을 주지 않아도 피부 트러블을 완화한다.

입점을 기념해 31일까지 40% 할인한다. 1만5900원짜리 제품을 9900원에 살 수 있다.
 

니들리 '패치 안티트러블 겟 리드 오브'. [사진=니들리]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