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 유쾌한 '펫 드라이빙' 영상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조득균 기자
입력 2020-07-13 12:4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폭스바겐코리아는 1000만 반려견 시대에 발맞춰 폭스바겐 SUV 홍보대사인 강형욱 반려견 훈련사와 함께 펫 드라이빙을 주제로 한 티구안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서 강형욱은 넉넉한 트렁크 공간으로 반려견과 함께 하기에 최적의 조건을 갖춘 티구안 4모션을 타고 반려견들과 함께 일상, 드라이빙, 캠핑 등 즐거운 순간들을 만끽하면서, 안전하고 즐거운 펫 드라이빙을 위한 팁들을 자연스럽게 소개했다.

모던한 디자인, 온 로드와 오프로드 등 다양한 환경에 대응하는 사륜구동 시스템, 켄넬 2개도 거뜬히 들어가는 넓은 트렁크 공간 등 티구안 4모션이 가진 다양한 매력 또한 영상 곳곳에서 찾아볼 수 있다. 본 영상과 함께 자동차 오너들이 알아야 할 펫 드라이빙 Q&A 영상도 공개됐다. 많은 반려인들이 궁금해 했던 반려견의 자동차 적응 훈련, 반려견과 장거리 주행 시 유의해야 할 점, 켄넬 교육법 등 반려인들이라면 반드시 알아야 할 궁금증에 대해 강형욱의 유쾌한 설명이 담겨있다.

한편 영상에서 강형욱과 함께한 티구안은 압도적인 제품력과 전륜구동 및 사륜구동 모델부터 7인승 모델까지 폭넓은 라인업을 기반으로 국내 누적 판매 5만 대를 돌파한 데에 이어 2020년 상반기 전체 수입 SUV 베스트셀링 1위를 기록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