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에이치페리 황인경 대표, 지역신문의 날 'CEO 대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조득균 기자
입력 2020-07-02 13:2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제17회 지역신문의 날 CEO 대상을 수상한 ㈜제이에이치페리 황인경 대표.

(주)제이에이치페리 황인경 대표가 '제17회 지역신문의 날' 기념식에서 CEO 대상을 수상했다. 지역 발전에 공로가 있는 각 분야 유공자를 시상하는 '지역신문의 날' 기념식은 지난달 26일 서울 그랜드컨벤션센터홀에서 열렸다. 황 대표는 이날 행사에서 울릉-후포간 운항하는 여객선 안전과 여객승객 편익을 도모하는 등 해상관광객 만족도를 제고하고, 울릉도 및 일본 대마도에서 마라톤대회를 유치하는 등 지역경제 발전과 관광객 유치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CEO 대상을 수상했다.

제이에이치페리는 2016년부터 울진 후포-울릉간 씨플라워호(388t·정원 442명)을 운항하는 여객선사로 울릉도와 육지를 최단시간(2시간 30분)에 운항하고 있다. 또한 울릉도 주민 편의를 위해서 포항-후포간 무료 셔틀버스를 운행하고 가봐야 할 우리 땅 독도 홍보를 위해 '독도의 날'(10월 25일)을 기념해 독도 여객선 무료승선 행사를 실시하는 등 다양한 행사를 통해 울릉주민 편의 제공은 물론 코로나19 청정지역 울진과 울릉의 관광산업에 큰 활기를 불어넣고 있다. 황 대표는 이날 "투철한 사명감을 바탕으로 고객의 사랑은 물론 지역 발전을 선도하는 모범적인 경영자로서의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