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클래식'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2일 정답 총정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윤정 기자
입력 2020-07-02 11:1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2일 '도미노피자 클래식 0원에 한판더' 캐시워크 돈버는퀴즈가 공개됐다.

[사진= 캐시워크 앱 캡처]

이날 총 1000만 캐시가 걸려있는 '도미노피자 클래식'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7월 매주 화/목 진행되는 ‘도미노피자 화목한 한판 더’ 프로모션은 제휴 및 여타 중복할인 적용은 불가하지만, ○○○○○ 반값은 주문 당 1회에 한해 가능합니다. 이때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라고 물었다.

정답은 '사이드디시'이다.

두 번째 캐시워크 "도미노 프리미엄 3종 라지 피자 포장 주문시 클래식 3종 라지 피자 중 한 판을 0원에 드리는 '화목한 한판 더'프로모션에서 프리미엄 피자는 오리지널, ○○○, 씬, 더블 치즈엣지, 슈퍼시드 함유 도우까지 모든 도우 적용 가능합니다"라고 물었다.

정답은 '나폴리'이다.

세번째 문제는 "7월 화/목요일에는 프리미엄 라지 피자 3종 중 한 판을 방문 포장으로 주문했을 시 클래식 라지 피자 3종 중 한판(○○○○○원)을 '0원'에 드립니다. 이때 ○○○○○에 들어갈 금액은 얼마일까요?"로 나왔다.

정답은 '25900'이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