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현대지식산업센터 가산 퍼블릭’ 분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한지연 기자
입력 2020-07-02 10:2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현대지식산업센터 가산 퍼블릭 투시도]


현대건설은 서울 디지털산업단지 내 옛 삼성물산 물류센터부지(금천구 가산동 60-26, 60-49)에 '현대지식산업센터 가산 퍼블릭'을 분양한다.

현대지식산업센터 가산 퍼블릭은 지하 5층~지상 27층, 3개동, 연면적 약 25만㎡로 63빌딩 연면적의 1.6배에 달하는 규모로 조성된다. 지하 1층에서 지상 2층까지 상업시설이 배치되고, 별도의 동 6~26층에는 기숙사인 '퍼블릭 하우스(567실)'가 들어선다. 

센터는 지하철 1·7호선 환승역인 가산디지털단지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역세권단지로 출퇴근이 수월하다. 서부간선도로 이용 시 올림픽대로, 서해안고속도로, 강남순환도시고속화도로, 제2경인고속도로 등 광역도로망과 연계성이 좋아 서울 및 수도권 전역으로 이동하기 편리하다.

교통환경도 개선될 예정이다. 단지 인근에 위치한 서부간선도로 지하화 공사가 2021년 완공을 목표로 진행 중이다. '수출의다리' 교통난을 해소하기 위해 디지털3단지(금천구 가산동)에서 두산길(금천구 독산1동)을 지하로 연결하는 두산길 지하차도도 신설된다. 

센터는 녹지를 테마로 하는 특화설계가 적용된다. 단지 내 생태면적률을 33%로 구성, 업무의 효율성을 높였다. 단지 곳곳에 대규모 식재공간, 수변정원, 작은 정원 등 다양한 테마녹지 공간을 배치했으며, 퍼블릭 홀(약 375석 규모의 강연장)을 비롯해 공용 미팅룸 및 라운지, 델리카페 등이 조성된다.

현대건설 분양 관계자는 “최근 녹지가 중요한 자본가치로서의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는 만큼 도심 속 공원 같은 환경 조성을 통해 입주사들의 만족도를 높일 것”이라며 “서울 최대 규모의 상징성과 현대건설의 브랜드 프리미엄까지 더했다”고 했다.

현대지식산업센터 가산 퍼블릭의 모델하우스는 서울 금천구 가산로9길 96에 위치해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