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구부터 이주영·방민아까지…옴니버스 단편 'CLEAR CORONA19' 티저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20-07-02 08:2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해당 영상 캡처]

배우 신구, 오광록, 이주영, 류경수, 방민아(걸스데이), 손수현, 주보영 등이 출연한 한국독립 단편영화 프로젝트 '옴니버스 단편 프로젝트: CLEAR CORONA19'가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역대급 단편영화 '클라쓰'를 선보일 것으로 주목받고 있는 '옴니버스 단편 프로젝트: CLEAR CORONA19'가 각 섹션의 대표 배우들의 모습을 포착한 티저 예고편을 공개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특히 얼마전 종영한 JTBC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를 통해 큰 주목을 받았던 배우 이주영, 류경수부터 배우 방민아(걸스데이), 손수현, 주보영 등 신예 스타 배우들의 열연을 담고 있어 단번에 눈길을 사로잡는다.

'옴니버스 단편 프로젝트: CLEAR CORONA19'는 칸, 베니스, 부산 등 국내외 유수 영화제 초청에 빛나는 31편의 주옥 같은 단편영화들을 C.O.R.O.N.A.19 7개의 이니셜을 딴 7개의 장르섹션으로 묶어낸 특별 기획전으로 오는 7월 3일부터 약 한 달간 선정된 25개의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상영 일정은 각 극장에 문의.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