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후수요·특화설계 탁월…동대구역 더샵 센터시티 상가 공개입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강우석 기자
입력 2020-06-30 17:3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동대구역 더샵 센터시티]



동대구 역세권에 동대구역 더샵 센터시티 단지내 상가가 분양한다.

대구 동구 신천동 55-1번지 일원에 전용 20~61㎡ 총 14호 규모로 조성되는 동대구역 더샵 센터시티 단지내 상가는 지하철 1호선 동대구역이 도보거리에 위치한 동대구 역세권 상가다.

단지 인근에는 KTX·SRT 동대구역, 복합환승센터와 수성구민운동장역에서 동대구역~경북대~엑스코를 거쳐 이시아폴리스를 잇는 엑스코선(가칭)이 계획돼 지하철과 KTX를 이용하는 유동인구와 광역수요까지 상가 고객으로 흡수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특히 상가 배후수요인 해당 단지는 분양 당시 동대구역 일대에 처음 들어선 메이저 브랜드 단지로, 최고 경쟁률 34.72대1을 기록하며 전타입 1순위에서 청약이 마감됐다.

상가 인근에는 동대구역 우방 아이유쉘, 동대구 삼환나우빌, 코레일 사원아파트 등 주거단지가 많아 투자가치가 높다는 게 분양관계자 측 설명이다.

상가에는 특화 설계가 적용됐다. 단지내 상가는 도로변에서 바로 보이는 전면 개방형 상가로 주변을 지나는 유동인구의 시선을 집중시키는데 유리하다. 가시성과 개방감은 물론 고객 접근성까지 극대화했다.

아울러 상가에서는 보기 드물게 공용 창고를 무상제공하며, 일부 호실은 별도의 상가 전용 창고를 제공해 공간효율성을 높였다.

동대구역 더샵 센터시티 단지내 상가는 다음달 4일 공개입찰 방식으로 분양할 예정이며, 분양홍보관은 대구무역회관 옆(대구 동구 동대구로 487 대구빌딩 5층)에 위치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