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후수요·특화설계 탁월…동대구역 더샵 센터시티 상가 공개입찰

강우석 기자입력 : 2020-06-30 17:34

[사진=동대구역 더샵 센터시티]



동대구 역세권에 동대구역 더샵 센터시티 단지내 상가가 분양한다.

대구 동구 신천동 55-1번지 일원에 전용 20~61㎡ 총 14호 규모로 조성되는 동대구역 더샵 센터시티 단지내 상가는 지하철 1호선 동대구역이 도보거리에 위치한 동대구 역세권 상가다.

단지 인근에는 KTX·SRT 동대구역, 복합환승센터와 수성구민운동장역에서 동대구역~경북대~엑스코를 거쳐 이시아폴리스를 잇는 엑스코선(가칭)이 계획돼 지하철과 KTX를 이용하는 유동인구와 광역수요까지 상가 고객으로 흡수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특히 상가 배후수요인 해당 단지는 분양 당시 동대구역 일대에 처음 들어선 메이저 브랜드 단지로, 최고 경쟁률 34.72대1을 기록하며 전타입 1순위에서 청약이 마감됐다.

상가 인근에는 동대구역 우방 아이유쉘, 동대구 삼환나우빌, 코레일 사원아파트 등 주거단지가 많아 투자가치가 높다는 게 분양관계자 측 설명이다.

상가에는 특화 설계가 적용됐다. 단지내 상가는 도로변에서 바로 보이는 전면 개방형 상가로 주변을 지나는 유동인구의 시선을 집중시키는데 유리하다. 가시성과 개방감은 물론 고객 접근성까지 극대화했다.

아울러 상가에서는 보기 드물게 공용 창고를 무상제공하며, 일부 호실은 별도의 상가 전용 창고를 제공해 공간효율성을 높였다.

동대구역 더샵 센터시티 단지내 상가는 다음달 4일 공개입찰 방식으로 분양할 예정이며, 분양홍보관은 대구무역회관 옆(대구 동구 동대구로 487 대구빌딩 5층)에 위치했다.
코로나19 재난구호 후원하기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