숲세권·역세권 '부천 소사 현진에버빌' 7월 분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강우석 기자
입력 2020-07-01 09:3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부천 소사 현진에버빌 투시도 [이미지= 현진에버빌 제공]



현진에버빌이 부천 소사에서 전격 분양에 나선다. 7월 중 선보일 현진에버빌은 부천시 소사본동 212-4번지 외 5필지이며 59㎡, 65㎡, 74㎡, 81㎡, 102㎡ 총 170가구이다.

부천 소사 현진에버빌은 성주산 숲세권과 소새울역 역세권을 모두 누릴 수 있다. 단지 바로 앞으로 성주산의 파노라마 뷰가 펼쳐지며 다양한 체육시설이 있는 성주산체육공원도 가깝다.

소사역 또한 가깝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대곡소사원시선이 2021년 개통을 앞두고 있어 일산과 안산이 60~70분대로 단축될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지하철 1,5,7,9호선과도 향후 연결될 예정이라 서울 접근성이 한층 개선될 것으로 전망된다. 우선 김포공항역에서 5호선과 9호선으로 환승이 가능해진다. 김포공항역 9호선 이용시 여의도까지 13정거장이다.

그 외 공항철도를 이용하면 디지털미디어시티역과 서울역으로도 바로 연결이 된다. 또한 부천종합운동장역에서는 가산디지털단지역과 강남으로 직결되는 7호선을 쉽게 이용할 수 있게 된다.

2022년 말 착공예정인 수도권 광역급행철도 GTX-B 노선의 수혜지다. GTX-B 노선은 인천 송도-남양주 마석을 잇는 철도망으로 현재 예비 타당성을 통과한 상태다. 그 외 다양한 버스노선이 인접해 있으며 서울외곽순환도로 시흥IC도 빠르게 이용할 수 있다.

도보 거리에 소사초가 위치하며 그 외 부원초, 복사초, 부일중, 소사중, 소사고, 진영고, 부천대, 부천시립 한울빛도서관 등이 있다. 단지 인근으로 한신시장을 비롯 소사종합시장, 각종 다양한 마트 등이 있다. 소사국민체육센터, 세종병원, 각종 은행 등 생활 인프라도 잘 구축돼 있다.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 친환경 테마파크, 최상층 복층 특화설계, 초대형 광폭 발코니, 4베이, 팬트리, 다목적실 등의 혁신설계 등도 선보일 예정이다. 주택전시관은 경기 부천시 괴안동에 마련됐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