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미트' 문정희 캐스팅 확정…이정현과 호흡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20-06-23 08:3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배우 문정희[사진=에이스팩토리 제공]

배우 문정희가 영화 '리미트' 출연을 확정했다.

영화 '리미트'(감독 이승준·제작 베러투모로우·배급 제이앤씨미디어그룹)는 사상 최악의 유괴사건의 비밀 위장 수사에 투입된 생활안전과 경찰 '소은'이 유괴범과의 쫓고 쫓기는 강렬하고 치밀한 심리 드라마를 보여줄 범죄 스릴러다. 문정희는 극중 납치 사건과 연관된 인물 '혜진' 역을 맡아 이정현과 함께 폭발적인 시너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문정희는 '암수살인' '판도라' '카트' 등 영화는 물론 드라마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배가본드'까지 충무로와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대체불가 열연으로 대중의 큰 사랑을 받은 만큼 '리미트'에서 선보일 문정희만의 새로운 연기 변신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독보적 연기력을 지닌 배우 문정희의 폭발적인 스크린 장악력이 '리미트'를 통해 어떻게 표현될지 대중의 이목을 집중 시킨다.

먼저 캐스팅을 확정한 이정현은 장르 불문 대한민국 최고의 여배우로 독보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배우 이정현이 올해 개봉을 앞두고 있는 기대작 '반도'에 이어 '리미트'로 새로운 캐릭터 변신을 예고한다.

영화 '성실한 나라의 앨리스'로 제36회 청룡영화상 여우주연상을 수상 및 영화 '명량' '군함도' 등 굵직한 작품을 통해 완벽한 캐릭터 변신으로 존재감을 입증한 배우 이정현. '리미트'에서 생활안전과 경찰 ‘소은’ 역을 맡아 유괴된 아이의 부모를 대신해 유괴 사건에 투입, 치밀한 심리전과 함께 범인을 잡기 위해 사투를 벌이는 인물로 분해 섬세한 열연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올여름 크랭크인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