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드아이 유지, 개인 티저 비디오 공개···“강렬한 눈빛+독보적 아우라 과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윤정 기자
입력 2020-06-22 10:1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그룹 써드아이(3YE)의 유지가 개인 티저 비디오로 독보적인 아우라를 발산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자료= GH엔터테인먼트]

걸그룹 써드아이가 지난 20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리더 유지의 첫 번째 미니앨범 ‘TRIANGLE’ 티저 비디오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유지는 강렬한 눈빛으로 등장부터 남다른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이어 댄서들과의 안무가 짧게 공개돼 이번 컴백 무대에도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유지는 총을 쏘며 걷는 모습, 비닐을 찢고 나오는 모습, 입에 물고 있던 꽃을 삼키는 모습으로 오는 29일 음원과 함께 공개될 뮤직비디오의 내용에도 궁금증을 높였다.
 
또한 함께 공개된 유지의 티저 이미지 속에서는 군복을 입고 포즈를 취하는 유지의 모습이 담겼다. 유지는 앞머리 염색으로 포인트를 줬으며 새빨간 레드립으로 더욱 시크한 룩을 완성했다.
 
써드아이가 멤버별 개인 티저 비디오와 이미지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예열에 나선 가운데, 오늘 22일에는 유림의 티저 비디오, 이미지가 공개된다. 이어 오는 24일에는 하은의 티저 비디오, 이미지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앞서 써드아이는 첫 번째 미니앨범 ‘TRIANGLE’ 발매 소식과 함께 ‘6월 컴백 대전’에 합류 소식을 알려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최근 퍼포먼스를 강조한 대형 스케일의 뮤직비디오 촬영을 마친 써드아이는 퍼포먼스 뿐만 아니라 더욱 성숙해진 보컬로 차별화된 걸그룹의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써드아이는 오는 29일 첫 번째 미니앨범 ‘TRIANGLE’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간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