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클먼슬리칫솔' 캐시워크돈버는퀴즈 5일 정답 총정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윤정 기자
입력 2020-06-05 11:2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5일 오전 11시 욕실깡패 가성비 끝판왕 덴클먼슬리칫솔 초특가 할인! '덴클먼슬리칫솔'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가 공개됐다.

[사진= 캐시워크 앱 캡처]

이날 총 1000만 캐시가 걸려있는 덴클먼슬리칫솔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첫번째 문제는 "덴클칫솔은 우수한 품질을 인정받아 세계 유일하게 공인된 해외국제상 5관왕수상, 최단기 250만 판매, 네이버쇼핑 판매 1위를 달성하였습니다. 먼슬리칫솔은 부드러운 상층미세모와 탄력있는 하층미세모의 2중 ○○○○로 되어 있어서 치아를 더 부드럽고 꼼꼼하게 닦아, 강한 세정력으로 보다 개운하게 양치할 수 있습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라고 물었다.

정답은 '단차설계'이다.

두번째 문제는 "칫솔은 오래 사용할수록 치아를 망가트리는 주범이 됩니다. 닳고 탄력을 잃은 칫솔모는 음식물 찌거기를 닦아내는 기능이 떨어지고 모에 세균과 곰팡이가 급격히 증가합니다. 치과 전문의가 만든 대한민국 넘버원 먼슬리칫솔을 한달에 한개씩 교체사용하게 되면 세균 번식량과 마모도는 줄이고 ○○○○○은 늘릴 수 있습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치석제거율'이다. 

이번 덴클먼슬리칫솔 캐시워크돈버는퀴즈 정답 힌트는 '덴클먼슬리칫솔'을 네이버에서 검색하면 얻을 수 있다.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