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아쿠아플라넷, '덕분에챌린지' 동참…의료진 위한 할인혜택 제공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기수정 문화팀 팀장
입력 2020-05-26 10:0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의료진덕분에 챌린지를 진행한 한화 아쿠아플라넷63 공연팀[사진=한화 아쿠아플라넷 제공]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한화 아쿠아플라넷이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에 지친 의료진을 위한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하고 오는 6월 30일까지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덕분에 챌린지’는 전 세계로 확산하는 의료진 응원 캠페인으로, ‘존경’과 ‘자부심’을 뜻하는 수어 동작을 보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 챌린지는 일반인뿐만 아니라 기관·대통령·연예인 등 모든 국민이 한마음으로 참여 중이다.

한화 아쿠아플라넷 역시 코로나19를 막기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하는 의료진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한화 아쿠아플라넷 제주는 의료진(의사, 간호사)의 경우 종합권 본인 무료, 동반 3인까지 50% 할인해주고, 아쿠아플라넷 여수는 의료진 본인과 동반 3인까지 50%, 63은 40% 할인혜택을 각각 제공한다.

일산은 의료진 본인 50%, 동반 3인까지 30% 할인이 가능하다. 단 제주의 경우 본인 무료 혜택을 받기 위해선 동반 최소 1인 결제를 진행해야 한다.

김경수 한화호텔앤드리조트 AQ사업부장 상무는 “지금 이 순간에도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헌신하고 있을 모든 의료진 여러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지쳐 있을 의료진들에게 아쿠아플라넷이 큰 힘이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한화 아쿠아플라넷은 매일 업장 마감 후 진행하는 기본 방역과 주요 동선 추가 소독 외에도 전 고객, 직원 마스크 필수 착용·체온 체크·손 세정제 비치 등 고강도 생활 속 거리 두기를 실천 중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