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한 풍미" 배스킨라빈스, '그릭요거트 메가팩' 2종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조재형 기자
입력 2020-05-25 15:0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그릭요거트 허니'·'그릭요거트 피치' 2종

  • 오는 29일부터 배스킨라빈스 매장서 판매

[사진=배스킨라빈스]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그릭요거트 메가팩(Mega Pack)'을 2종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메가팩은 진한 풍미와 깔끔한 뒷맛이 특징인 대용량(474ml) 패키지다. 기존 제품보다 유지방 및 원료 함량을 늘렸다. 지난 3월에는 오레오 메가팩이 출시된 바 있다.

배스킨라빈스의 그릭요거트 메가팩은 '그릭요거트 허니'와 '그릭요거트 피치' 2종으로 구성됐다. 두 제품 모두 발효유가 함유돼 있는 그릭요거트 아이스크림을 베이스로 g당 500만 마리 이상의 유산균이 들어있다. 가격은 9200원이다.

그릭요거트 허니는 그릭요거트 아이스크림에 달콤한 제주산 유채꽃 꿀 리본을 넣었다. 진한 요거트의 풍미를 갖춘 그릭요거트와 달콤하고 향긋한 유채꽃 꿀의 맛을 함께 즐길 수 있다.

그릭요거트 피치는 그릭요거트 아이스크림 속에 지중해산 복숭아 다이스를 쏙쏙 넣은 제품으로, 부드러운 아이스크림과 복숭아 조각을 씹는 식감까지 갖춘 제품이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최근 건강한 식재료를 활용한 제품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그릭요거트 아이스크림을 활용한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메가팩 제품을 꾸준히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그릭요거트 메가팩은 오는 29일부터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판매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