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라이브 OTTv, 아시아권 주요 채널 실시간 방송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차현아 기자
입력 2020-05-25 09:3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국내거주 베트남, 태국, 중국인에 모국어방송 순차 서비스

딜라이브 디지털OTT방송이 아시아권 방송을 라이브로 시청할 수 있는 마이홈TV(MyHomeTV) 앱을 새로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마이홈TV앱은 지난 21일 베트남을 시작으로 몽골과 태국, 중국 등 아시아 국가의 실시간 방송 서비스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서비스 대상 베트남 채널에는 남부와 북부에서 가장 인기있는 채널인 종합 엔터테인먼트 채널 VTV3, THVL1과 베트남 정부에서 국가 채널로 인정한 종합 뉴스채널 VTV1, 과학-교육채널 VTV2, 베트남 문화채널 VTC10 등이 포함됐다.

시청방법은 마이홈TV 앱에 인앱(In-APP)형태로 설치된 마이 베트남 TV(My Vietnam TV)에서 시청할 수 있다. 마이 베트남 TV 모바일앱에서 신규 가입한 뒤 딜라이브 OTTv에 설치된 앱에 로그인해서 사용하면 된다. 이용료는 월 6600원(VAT포함)이다. 가입 후엔 모바일 앱과 웹사이트 양쪽에서 이용할 수 있다.

딜라이브는 "누적판매량 50만대를 눈앞에 두고 있는 딜라이브 OTTv가 국내에 거주하는 외국인들에게도 실시간 모국방송을 즐길 수 있도록 신규 앱을 론칭했다"며 "딜라이브 OTTv를 통해 더 많은 외국인들이 모국방송을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딜라이브는 5월 OTTv 신규 콘텐츠도 업데이트했다. 유튜브 화제의 요리 채널 '만개의 레시피' 콘텐츠를 '핵꿀팁 만개의 BEST 요리모음', '만개의 홈베이킹', '만개의 편의점 꿀조합', '만개의 화제의 TV요리', '만개의 재료 손질 노하우', '매일매일 새로운 만개의 레시피' 등 총 6개 앱으로 구분해 제공한다. 야외활동 없이 집에서도 골프레슨을 받을 수 있도록 골프 콘텐츠도 보강했다.
 

[사진=딜라이브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