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라이브-디엘티 업무협약 체결...반값 스마트TV 출시

신승훈 기자입력 : 2021-06-22 10:57
7월부터 온라인 마켓플레이스·타키온글로벌·에스비전서 판매 넷플릭스·왓챠·유튜브...딜라이브 4만 여편 무료 콘텐츠 이용

딜라이브 디지털OTT방송이 ‘딜라이브 OTTv 반값 스마트TV’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사진=딜라이브 제공]

딜라이브 디지털OTT방송이 ‘딜라이브 OTTv 반값 스마트TV’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딜라이브는 중소TV 제조기업 디엘티(DLT)와 업무협약(MOU)를 체결하고 디엘티가 생산하는 65~86인치 일반 LED TV에 ‘딜라이브 OTTv’의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기로 했다.

디엘티는 LED·UHD TV, 모니터 등 디지털 관련기기를 제조·생산하는 업체로 모넥스, 씨네아이, 클라인즈 등 9개의 TV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되는 딜라이브 OTTv 반값 스마트TV는 ‘딜라이브 OTTv’ 브랜드로 오는 7월부터 온라인 마켓플레이스와 용산에 위치한 디스플레이 전문기업 타키온글로벌, 에스비전을 통해 전국으로 판매된다.

딜라이브 OTTv 반값 스마트TV를 구매한 고객은 고가의 스마트TV를 별도로 구매하지 않아도 된다. 기본으로 탑재된 넷플릭스, 왓챠, 유튜브와 딜라이브가 제공하는 4만여편의 무료 콘텐츠도 이용할 수 있다.

딜라이브는 고객들이 대기업에서 판매하는 기존 스마트TV보다 50% 할인된 가격으로 스마트TV 환경을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했다. 특히 내수경기 위축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 TV제조사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딜라이브는 “2016년 OTT박스를 국내에 처음 선보였고, 국내 1호로 넷플릭스와 손잡은 딜라이브 OTTv가 이제 스마트TV까지 출시하는 성과를 이뤘다”면서 “딜라이브 OTTv라는 정식 브랜드로 출시되는 만큼 TV 구매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아주경제 공식 카카오채널 추가
  • 아주경제 공식 유튜브 구독
  • 아주TV 공식 유튜브 구독
  • 아주TV 공식 페이스북 좋아요
컴패션_PC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