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닥, '나만싸' 간판 디자인 제휴 이벤트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박기람 기자
입력 2020-05-18 00:0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가상 시뮬레이션·예상견적 산출·할인·A/S 혜택 등 서비스

인테리어 중개 플랫폼 전문기업 집닥이 커스터마이즈 간판 업체 나를만드는싸인(이하 '나만싸')과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17일 집닥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차별화된 실내외 간판 제작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마련되었다. 집닥을 통해 주거·상업 인테리어를 진행한 고객이면 누구나 이벤트를 신청할 수 있다. 이벤트 신청을 통해 의뢰받은 간판 건은 전문가의 컨설팅과 고객의 다양한 요청사항 등을 반영해 제작된다.

이벤트 신청 고객은 나만싸에서 자체 개발된 가상 시뮬레이션 프로그램으로 간판 콘셉트를 사전 확인할 수 있으며, 간판에 들어갈 문자 개수와 채널바, 조립기사 등을 선택해 예상 견적 비용을 실시간으로 알아볼 수 있다. 또한, 제작 요청 시에는 10% 할인과 함께 최대 1년간 간판 A/S 혜택까지 제공받는다.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하는 나만싸 제휴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집닥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류민수 집닥 사업기획팀장은 “간판 제작을 희망하는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관련 전문 업체인 나만싸와 제휴를 하게 되었다”고 말하며 “다양한 간판 제작 혜택을 제공하는 이번 이벤트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집닥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