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컬리, 어버이날 ‘꽃 선물하기’ 예약 배송한다

서민지 기자입력 : 2020-04-30 13:52
다음 달 3일까지 주문하면, 8일 어버이날 당일 꽃 선물 도착

어버이날을 위한 ‘꽃 선물하기’ 예약 판매. [사진=마켓컬리 제공]

마켓컬리가 30일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님께 감사의 마음을 신선한 꽃으로 전하는 ‘꽃 선물하기’ 예약 배송 서비스를 진행한다. 다음 달 3일까지 ‘꽃 선물하기’를 예약하면 다음 달 8일 어버이날 당일에 꽃 선물을 받아볼 수 있다.

선물할 수 있는 꽃 상품은 카네이션, 장미, 폼폼국화 등으로 구성된 ‘bloome’ 어버이날 꽃다발, 카네이션, 불로초, 엽란, 루스커스 등으로 꾸며진 ‘제이스플라워랩’ 어버이날 꽃다발을 비롯해 레드, 핑크 등 화사한 색을 담은 ‘농부의 꽃’의 카네이션 4종(클래식, 하루히로, 비퍼와인, 마리포사, 각 15송이) 등이 있다. 신규 출시한 ‘농부의 꽃’ 카네이션은 원하는 대로 손질해 취향대로 코사지로 만들 수도 있어 활용도가 높다.

마켓컬리에서 예약한 모든 꽃은 상하지 않도록 전용 상자에 담겨 안전하고 신선하게 배송된다. 특히 수령자 주소 확인 요청 서비스도 진행해 고객행복센터에서 수령자에게 정확한 주소를 확인 후 배송하는 서비스도 제공된다.

컬리는 지난 2월 ‘농부의 꽃’ 상품 출시를 통해 생산자와 고객 모두에게 만족을 이끌어냈던 만큼, 이번 ‘꽃 선물하기’ 기획전 역시 화훼농가에 도움이 되는 ‘착한 판매’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 번 기획전을 통해 새로운 품종인 카네이션을 공개한 마켓컬리는 계속 시즌에 맞는 다양한 꽃 상품을 출시할 계획이다.

마켓컬리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감사대전’을 오는 다음 달 15일까지 진행한다. 선물세트를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행사를 비롯해 24시간 한정 감사 특가, 최대 7% 적립 리워드 혜택 행사 등을 함께 선보인다.

코로나19 재난구호 후원하기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