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유통센터, ‘올리브영 입점 매칭데이’ 진행…판로 지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오수연 기자
입력 2020-04-28 09:1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중소기업유통센터는 28일 판로개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마케팅 및 판로지원을 강화하기 위해 올리브영과 함께하는 ‘아임스타즈 매칭데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임스타즈 매칭데이’는 중기유통센터가 운영하는 중소기업 판로지원 통합유통플랫폼 아임스타즈를 통해 판로 확보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에 국내 유통사 상품기획자(MD)와의 매칭·상담 기회를 제공하고 시장 진출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사진=중소기업유통센터 제공]

‘아임스타즈·즐거운 동행 입점 언택트 품평회’라는 테마로 진행되는 이번 매칭데이는 중기유통센터와 올리브영이 협업해 우수 중소기업의 상품소싱과 대형유통망 진출을 지원한다. 또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 정책을 반영해 28일~29일 이틀 동안 기존의 오프라인 진행 방식에서 온라인 화상상담 방식으로 변경해 진행할 예정이다.

정진수 중기유통센터 대표이사는 “이번 아임스타즈 매칭데이를 통해 코로나19 확산 여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들이 제품의 경쟁력을 높이고 안정적인 판매망을 확보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며 “앞으로도 판로확보가 어려운 중소기업들에게 실질적인 판매 및 홍보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콘텐츠를 활용한 판로 지원 사업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