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경협, 2020 여성 최고경영자과정 수강생 모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오수연 기자
입력 2020-04-17 14:4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한국여성경제인협회는 17일 '2020 여성 최고경영자과정(AMP)3기'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과정은 중소벤처기업부가 주최하고, 여경협과 연세대학교 미래교육원이 공동 주관해 분야별 최고 전문가와의 연계를 통해 대한민국 미래경영의 여성 리더를 양성하고, 여성기업인들 간의 상생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올해 교육기간은 오는 5월 27일부터 8월 15일까지이며, 전국 16개 지역에서 분야별 최고 전문가의 강의를 동일하게 수강할 수 있다. 특히 올해는 1,2기 수강생 만족도 조사에 근거한 최고의 강사진 구성과 함께 1박 2일 전체 워크숍이 신설돼 전국 여성 최고경영자(CEO) 간 업종별 교류 확대와 네트워크 구축의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AMP 3기 수강생 모집은 다음달 2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수강신청은 연대 미래교육원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전국 16개 지역에서 교육이 진행되므로, 수강신청 시 희망하는 지역을 선택하여 신청하면 된다.

AMP 1, 2기 수강생은 수강료 25%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등록인원이 초과하는 경우 조기마감 될 수 있다.

여성 최고경영자과정(AMP3기) 교육 프로그램 참여 시, 연세대학교총장, 한국여성경제인협회장, 미래교육원장 공동 명의 수료증 수여를 비롯한 세브란스 건강 검진 할인 혜택(20%), 입학식․수료식 기념품 증정 및 각종 시상, 미래교육원 과정 등록 시 장학 혜택(10%) 등의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이번 과정에 대한 문의는 연세대학교 미래교육원이나 여경협 16개 지회 사무국으로 하면 된다.
 

[사진=한국여성경제인협회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