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선 D데이] ‘세월호 막말’ 차명진 “김종인·황교안에 죄송...문재인 폭정 끝내겠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신승훈 기자
입력 2020-04-15 12:5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제 목표는 이땅의 자유 가로막는 우상과 싸우는 것"

‘세월호 막말’ 논란에 휩싸여 제명처리 됐다가 법원의 가처분(제명 결정 무효확인) 인용 결정에 따라 기사회생한 차명진 후보는 15일 “부천 소사 주민 여러분, 차명진이 맨 앞에서 먼저 부서지겠다. 그것을 저의 21대 국회의원의 임무로 생각하겠다”고 밝혔다.

차 후보는 이날 본인의 페이스북을 통해 “다시 한번 살려주셔서 감사드린다. 통합당에 투표해달라. 문재인 폭정을 저희가 끝내겠다”며 이같이 말했다.

그러면서 “이번 선거운동 과정에서 제가 이루고자 했던 일을 다 이뤘다”면서 “선거에서 제 목표는 이땅의 자유를 가로막는 우상, 성역, 비겁함과 정면으로 싸우는 것이었고, 세월호 우상화는 그중 하나였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이어 “제가 겪은 모든 시련은 양심에 따라 취한 행동의 당연한 결과임을 잘 알고 있다”면서 “김종인 총괄 선대위원장과 황교안 대표에게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린다”고 했다.

앞서 차 후보는 TV 토론회에서 김상희 더불어민주당 후보이 ‘짐승’ 발언을 겨냥해선 “저를 짐승으로 여기는 후보가 아니라, 인간으로 생각하고 사랑하는 후보를 선택하러 투표하러 간다”고 말했다.
 

갈 곳 잃은 차명진 후보 선거차량. 제21대 총선 경기 부천병에 출마한 미래통합당 차명진 후보가 막말 논란으로 당에서 제명된 13일 오후 경기도 부천시 괴안동 차 후보 선거사무소 인근에 선거차량이 서 있다. [사진=연합뉴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