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적된 피로와 스트레스로 인한 봄철 춘곤증 해소…'BHT 비타민 및 밀크씨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소라 기자
입력 2020-04-10 13:0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따뜻해진 날씨와 살랑거리며 불어오는 봄바람에 나른해지는 요즘, 그간 쌓인 피로와 스트레스가 누적되면서 봄철 춘곤증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춘곤증은 추운 겨울 움츠러들었던 신체가 따뜻해진 기온에 적응하면서 피로누적과 함께 발생하는 환경부적응증으로, 방치하면 만성피로나 무기력증 등을 겪을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춘곤증과 함께 봄철에 쌓인 스트레스 및 피로를 해소하기 위해서는 적당한 휴식이나 취미활동, 스트레칭 등이 도움이 되며, 면역 체계 강화와 피로 해소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이나 간 기능 개선에 도움을 줘 피로 해소에 도움을 주는 밀크씨슬을 섭취하는 것도 도움이 된다.

건강식품 전문 베터헬씨투모로우(BHT)는 봄철 춘곤증을 겪고 있는 현대인들을 위해 밀크씨슬이 함유된 BHT 건강식품 ‘슈퍼밀크씨슬’과 각종 비타민이 함유된 ‘베터헬씨투모로우’를 선보이고 있다.

회식과 야근에 지친 현대인들의 간 건강에 도움을 주는 간 영양제 슈퍼밀크씨슬은 활성 산소로부터 간세포를 보호하는 등의 항산화작용을 한다고 알려진 밀크시슬의 실리마린을 비롯한 15가지 영양소(비타민B, 니코틴산아미드, 판토텐산칼슘 등)를 함유하고 있다.

실리마린은 항산화작용을 통해 간기능 개선에 도움을 주며, 슈퍼밀크씨슬에 함유된 비타민B군 등은 신체의 대사를 돕고 몸 건강 유지에 도움을 준다. 이는 현대인의 만성적인 피곤함과 스트레스 해소에 기여해 활기찬 하루를 영위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BHT 종합비타민 베터헬씨투모로우는 8종의 비타민(비타민B, 비타민C, 비오틴, 엽산, 나이아신)과 5종의 미네랄(셀렌, 크롬, 아연, 망간, 몰리브덴)을 비롯해 어두운 곳에서의 시각적응을 도와주는 베타카로틴과 각종 유기농 원료들이 함유돼 있는 종합영양제다.

멀티비타민 베터헬씨투모로우에 함유된 각종 비타민 및 미네랄은 체내 에너지와 피부점막을 형성하고 정상적인 면역력 작용에 기여해, 지친 신체에 활력을 불어넣는 데 도움을 준다.

이외에도 베터투모로우에는 현대인들의 건강증진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BHT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구매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사진=베터헬씨투모로우]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