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인덕션 전기레인지’ 출시…월 2만9900원에 렌탈

윤정훈 기자입력 : 2020-03-10 00:00

인덕션 전기레인지 CIR-302.[사진=코웨이]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가 강력한 화력과 사용 편의성을 높인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모두 갖춘 ‘코웨이 인덕션 전기레인지(CIR-302)’를 출시하며 프리미엄 전기레인지 시장 선점에 나선다고 9일 밝혔다.

코웨이 인덕션 전기레인지는 세 개의 인덕션 화구가 모두 ‘고화력 파워 부스터’ 모드를 갖춰 최대 3.0 kW 의 강력한 화력을 구현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장시간 가열해야 하는 요리의 조리 시간을 단축시키며 강한 화력이 요구되는 볶음 요리와 튀김 요리를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인덕션 전기레인지 CIR-302는 총 3구의 인덕션 화구 중 좌측 상ㆍ하의 2구는 ‘플러스 모드’로 확장하면 구이, 부침 등의 넓은 용기를 사용 할 때 편리하게 조리 할 수 있다.

조작부에 고급스러운 LED 라이팅을 적용했으며, 사용 시에만 조작부가 보이도록 디자인 해 깔끔하고 모던한 주방 인테리어를 완성해준다.

이 제품은 번거로운 전기 설치공사 필요 없이 가정용 파워 코드로 간편하게 설치 가능 하다. 신제품 코웨이 인덕션 전기레인지는 렌탈 구매 시(등록비 10만원 기준) 2만9900원이며, 일시불 구매 가격은 169만원이다. 렌탈 고객에게는 30개월 차에 무상 상판 교체 서비스를 제공해 언제나 새 제품처럼 사용 가능하다.

코웨이는 지난 2011년 전기레인지를 판매 시작했으며 지난 2019년 1월부터 전기레인지 렌탈 판매를 도입했다. 현재 이번에 출시한 인덕션 전기레인지를 포함해 △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CHR-03) △ 하이퍼 하이라이트 전기레인지(CER-03) 등 총 3종을 렌탈 및 일시불로 판매하고 있다.

장정규 코웨이 리빙케어팀장은 “인덕션 전기레인지는 연구부터 생산까지 코웨이의 차별화된 기술 경쟁력을 적용해 개발한 프리미엄 제품”이라며 “강력한 화력과 고급스러운 디자인, 사용 편의성까지 크게 높여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아주경제와 컴패션의 따뜻한 동행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