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추천종목] 농심 코스맥스 네이버 LG화학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보미 기자
입력 2020-02-23 18: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23일 주요 증권사는 주간추천종목으로 농심과 코스맥스, 나스미디어를 꼽았다. 네이버와 엔씨소프트, LG화학도 이름을 올렸다.

하나금융투자는 농심과 코스맥스를 권했다. 농심은 영화 '기생충' 효과에 따른 브랜드 인지도 상승으로 긍정적인 영향이 기대된다. 특히 짜파게티와 너구리 등 핵심 브랜드 매출액이 오를 것으로 점쳐진다. 신제품 출시 피로감이 큰 국내 라면 시장에서 점유율 반등도 기대된다.

코스맥스는 지난해 3분기 예상을 뛰어넘는 '깜짝 실적'을 기록했다. 올해도 2분기 이후 좋은 실적을 낼 것으로 전망된다. 국내 사업 회복세와 수익 성장, 중국 상해법인 정상화가 고무적인 요소로 꼽힌다.

SK증권은 코스맥스와 나스미디어를 눈여겨보라고 조언했다. 나스미디어는 지난해 동영상 광고 시장 성장으로 모바일 실적이 크게 늘었다. 동영상 중심 온라인 디스플레이광고(DA)부문의 성장이 계속될 것으로 예상되며, 인터넷TV(IPTV) 광고가 수수료 기반 계약 조건으로 바뀌면서 수익성이 안정화될 것으로 기대된다.

유안타증권은 네이버와 엔씨소프트, LG화학을 추천했다. 네이버는 국내 광고, 검색, 쇼핑 부문 고성장이 계속돼 실적이 개선될 것으로 전망된다. 네이버페이 기반 금융사업 확대와 세계 웹툰사업 성장에 따른 기업가치 증대도 호재다. 라인과 소프트뱅크의 통합법인이 출범하면 세계적인 플랫폼 사업 확장에 따른 실적과 기업가치 증대도 예상된다.

엔씨소프트는 '리니지 2M' 흥행과 초기 높은 매출 지속으로 실적 개선세가 확대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리니지 M' 매출도 유지되고 있어 실적이 시장 기대치를 웃돌 가능성이 크다. '리니지2M'의 해외 출시와 신작 출시 흥행에 대한 기대감도 높다. LG화학은 배터리 업황 재평가로 수혜를 볼 수 있다. 2차전지 부문 분사를 검토하고 있는 점도 다시 부각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