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텔레콤 왈라뷰, 신학기 '잇 아이템' 뷰티제품 할인 기획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윤경진 기자
입력 2020-02-21 16:1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세종텔레콤의 V커머스 뷰티 플랫폼 왈라뷰(wallaVU)가 화장에 익숙하지 않은 않은 대학 새내기와 사회 초년생들에게 활용도 높은 뷰티 제품을 추천하는 '두근두근 신학기 개강 여신 도전' 기획전을 29일까지 최대 88% 할인 가격으로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기획전에는 포인트 메이크업이 가능한 글리터 제품부터 봄철 건조함과 황사, 미세 먼지를 극복할 수 있는 클렌징 등 세안 제품, 그리고 촉촉한 피부 상태를 유지할 수 있는 쿠션으로 구성했다.

기획전에 참여하는 제품 대부분은 파우치에 쏙 들어가는 콤팩트한 디자인과 무게로 휴대성과 편의성을 고려해 선보였다.

그 중 워터베이스의 리퀴드 제형인 '섹시 포뮬라 주얼키 아이글리터 파츠'(30%할인)와 앰플을 바른 것처럼 피부 표현이 가능한 '키핀터치 화이트 블렌딩 눈꽃 쿠션'(44%할인), 다양한 그라데이션 연출로 고혹적인 눈매 연출을 도와주는 '아이 매거진 5종'(66%할인), 'AHC 에이지리스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88% 할인) 등으로 무료배송 혜택까지 더했다.

한편, 신규회원 가입 시 지급되는 3000원은 포인트 적립금으로 즉시 사용이 가능하다.
 

왈라뷰 두근두근 이벤트 소개 이미지[사진=왈라뷰]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