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트시큐리티, 엔드포인트 위협 대응 '알약 EDR' 사용자 1만명 돌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노경조 기자
입력 2020-02-18 10:4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최근 6개월 동안 10여개 기업, 기관에 솔루션 구축

알약 EDR 제품 패키지. [제공=이스트시큐리티]


이스트시큐리티는 '알약 EDR'의 사용자가 1만명을 돌파했다고 18일 밝혔다.

지난해 4월 출시된 알약 EDR은 기업과 기관의 엔드포인트 위협 대응 솔루션으로, 알려지지 않은 위협의 의심 행위까지 '위협방어-탐지-대응-예측' 4단계의 순환 프로세스를 통해 미리 차단한다.

출시 직후 신세계조선호텔 전 사업장에 공급됐으며, 인천종합에너지 등 10여개 기업, 기관에서도 솔루션 구축을 완료했다. 대다수가 최근 6개월 안에 이뤄졌다.

이 솔루션은 1600만 사용자를 확보하고 있는 백신 제품 '알약(ALYac)'을 통해 축적해온 악성코드 데이터베이스와 위협 대응 전문 노하우를 기반으로 개발된 제품이다. 단일 에이전트를 기반으로 중앙관리시스템을 제공해 보안 담당자의 불필요한 관리 요소를 줄이는 장점이 있다. 자사 인텔리전스 서비스와 결합해 위협 식별과 상세 분석을 제공, 기존 EDR 제품들의 한계도 보완했다.

김준섭 이스트시큐리티 부사장은 "올해 차세대 사이버 보안 대책으로 주목받는 EDR 솔루션 시장을 본격적으로 선도해 나가겠다"며 "이와 관련된 고객 대상 컨설팅과 솔루션 안내를 적극적으로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