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늬, 봉준호 '기생충' 응원샷 돌연 삭제…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20-02-11 07:2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배우 이하늬가 제92회 아카데미 시상식 주인공, 영화 '기생충' 팀을 축하하는 사진을 게재했다가 돌연 삭제했다.

11일 이하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누가 보면 내가 상탄 줄. 그런데 정말 그만큼 기쁘다. 오늘 잠은 다 잤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이하늬 인스타그램]


해당 사진 속에는 '기생충' 봉준호 감독과 주연배우 송강호, 이선균, 조여정, 박소담 등이 이하늬와 함께 애프터 파티를 즐기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하지만 이 사진은 돌연 삭제됐다. 이하늬는 이후 "선배, 동료분들을 축하해주고 싶은 마음에 올린 피드에 마음 불편하시거나 언짢으신 분들이 계셨다면 죄송합니다. 개인의 감격을 고국에 있는 분들과 나누고 싶다는 생각이 앞섰던 것 같아요. 또 다른 한국영화의 역사를 쓰신 분들께 해함 없이 충분한 축하와 영광이 가길 바라며 그 모든 수고에 고개 숙여 찬사를 보냅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사진=이하늬 인스타그램]


한편 '기생충'은 지난 10일(한국시간) 제92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작품상을 비롯해 감독상, 각본상, 국제영화상까지 총 4관왕을 차지했다. 한국영화 역사상 최초이며 아카데미에서도 외국영화상에 주요상을 내준 건 이번이 처음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