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자동 충전하면 포인트”…카드사 구독경제 서비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은영 기자
입력 2020-02-07 16:5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구매’ 대신 ‘구독’하는 새로운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신용카드가 출시돼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7일 카드업계에 따르면 신한카드는 최근 ‘신한카드 딥 원스(Deep Once)’를 내놨습니다.

LG전자 케어솔루션, 웅진코웨이, 넥센타이어 등 10개 렌탈사에서 이용한 자동이체 거래 건에 대해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건별 최대 7000 포인트, 월 최대 5건까지 마이신한포인트를 적립해줍니다.

아파트 관리비, 이동통신, 도시가스 등 7대 생활 월납에서 이용한 자동이체 거래 건에 대해서는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건별 최대 6000 포인트, 월 최대 3건까지 마이신한포인트를 적립해줍니다.

또 넷플릭스, 웨이브, 왓챠플레이, 멜론, 지니뮤직, 밀리의 서재, 스타벅스(자동충전) 정기 결제 건에 대해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건별 최대 6000 포인트, 월 최대 3건까지 마이신한포인트 적립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KB국민카드는 자동납부에 특화된 ‘KB국민 이지 링크 티타늄 카드’를 출시했습니다.

전월 이용실적이 50만원 이상이고 △통신요금 △아파트관리비 △도시가스 △초중고 학교납입금 △4대 사회보험료 △전기요금을 자동 납부하면 캐시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자동납부 건수가 2건 이상이면 월 5000원, 4건 이상이면 월 1만원이 각각 캐시백됩니다.

전월 이용실적이 100만원 이상이고 통신요금(SKT, KT, LG U+, KB Liiv M) 건당 3만원 이상 자동납부 시 월 1회 5000원 할인 혜택도 추가로 누릴 수 있습니다.

전월 이용 실적이 50만원 이상이고 건당 1만원 이상 결제 시 음원사이트(멜론·지니), 가전렌탈(청호나이스·웅진코웨이) 등 정기결제 서비스 1000원(월 1회)이 할인됩니다.

롯데카드는 오는 29일까지 티빙(TVING)과 우리은행 3사간 서비스 제휴를 통해 ‘티빙 1년 무제한 이용권’ 증정 및 관련 카드 연회비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최근 1년간 롯데카드 이용 실적이 없는 고객이 우리은행이나 티빙 홈페이지를 통해 롯데카드 라이킷 올 카드를 발급받고, 결제 계좌를 우리은행으로 등록 후 1만원 이상 이용하면 ‘티빙 1년 무제한 이용권’을 증정하고, 연회비 100% 캐시백 혜택을 제공합니다.
 

[사진=신한카드]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