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현장] 이달의 소녀 "이수만 프로듀서 참여에 감사"

장윤정 기자입력 : 2020-02-05 15:55
그룹 이달의 소녀(LOONA) 앨범에 이수만 SM엔터테인먼트 프로듀서가 참여해 화제가 됐다. 

'겁 없는 소녀들로 돌아온 이달의 소녀' (서울=연합뉴스) 강민지 기자 = 그룹 이달의 소녀가 5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미니앨범'해시'(#)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달의 소녀는 5일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미니앨범 ‘해시’(#) 발매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번 앨범에는 SM엔터테인먼트 이수만 프로듀서가 참여했다. 이에 대해 이브는 “글로벌 프로젝트 진행하시다가 우리를 알게 됐고, ‘체리밤’ 커버 이후에 눈여겨보시면서 가능성 있다고 생각을 해서 프로듀서로 흔쾌히 참여해주셨다. 영광으로 생각하고 감사하다”고 말했다.

특히 이번 앨범에서는 그간의 청순하고 소녀스러운 이미지를 내려놓고 걸크러쉬로 컴백해 눈길을 끈다. 

이달의 소녀는 "이번 세계관의 중점을 두는 면은 달의 뒷면을 보여드리는 컨셉"이라며 "지금까지는 달의 앞면만 보여드렸다면 이번에는 달의 뒷면을 보여주는 콘셉트이기 때문에 걸크러쉬가 나왔다"고 강조했다.

희진은 "다인 그룹이라는 장점을 살려 화려한 퍼포먼스를 보여드릴 수 있다는 점이 우리의 장점"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달의 소녀의 새 미니앨범 ‘#’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쏘왓’ 뮤직비디오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아주경제와 컴패션의 따뜻한 동행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