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도시 강릉으로 떠나볼까”…야놀자, 인기 숙소 최대 87% 할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조재형 기자
입력 2020-01-29 09:0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강릉 커피 여행 기획전…레저 상품 최대 35% 할인

  • 맛집·데이트 코스 등 강릉 커피 여행 정보도 제공

숙박·여가 플랫폼 ‘야놀자’가 16일까지 강릉 커피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숙소를 할인 판매한다.[사진=야놀자 제공]

숙박·여가 플랫폼 ‘야놀자’가 16일까지 강릉 커피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숙소를 할인 판매한다.

강릉 씨베이호텔은 최대 87% 할인된 3만9900원, 세인트존스호텔은 75% 할인된 8만8000원, 호텔탑스텐은 73% 내린 11만5500원부터 예약할 수 있다. 또 강릉에 위치한 인기 펜션과 게스트하우스 160여곳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커피커퍼박물관, 동물체험장 애니멀스토리 등 강릉 지역의 레저 및 액티비티 상품도 최대 35%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강릉 커피 여행을 실속 있게 즐길 수 있는 정보도 제공한다. 야놀자 앱의 ‘떠 먹는 라떼 마시러 갈까요’ 페이지를 통해 강릉 커피가 유명한 이유, 추천 카페 리스트, 커피와 함께 즐기는 데이트 코스 등이 소개됐다.

기획전 내 모든 숙소와 레저 상품은 간편결제 앱 차이로 결제할 경우 10%(최대 2만원)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차이로 결제하면 숙소는 최대 90%, 레저는 최대 42% 할인가로 예약 가능하다. 차이 결제 할인은 일 기준 최대 5회 적용되며 동일상품은 일 최대 3회, 주 최대 7회까지 받을 수 있다.

강석환 야놀자 마케팅전략유닛장은 “강원도는 트렌디한 숙소, 편리한 교통 인프라와 다양한 액티비티 등을 갖춰 지속적으로 여행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지역”이라며 “앞으로도 여행 트렌드에 기반한 여행지 정보와 혜택을 제공해 국내 여행 활성화에 기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