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 엑소스 히어로즈 신규 업데이트... 마일리지 시스템 추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명섭 기자
입력 2020-01-14 16:5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라인게임즈가 지난해 말 출시한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엑소스 히어로즈’에 신규 마일리지 시스템을 추가하고 게임 편의성 개선을 포함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게임 내 ‘운명(★5)’과 ‘전설(★4)’ 등급 영웅 캐릭터를 영입하거나 합성할 수 있는 신규 마일리지 시스템을 추가하고 ‘고급 10연속 영입’ 기준으로 10회당 운명 등급 캐릭터 확정권을 소급 적용한다.

이번 마일리지 시스템은 엑소스 히어로즈가 출시된 시점부터 일괄 소급 적용돼 보다 다양한 캐릭터 수집·육성을 통해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다고 라인게임즈는 설명했다.

게임 내 신규 콘텐츠 ‘창조의 끈’이 추가돼 운명 등급 캐릭터 ‘레이켈’ 및 ‘시어칸’, ‘엠마’를 비롯해 ‘리드마리’ 및 ‘오타르’ 등 전설 등급 캐릭터를 게임 내 전용 코스튬인 ‘페이트코어’를 착용한 상태로 영입할 수 있다.

이 밖에도 길드 시스템인 ‘비공단’간 협력 플레이를 강조한 ‘비공단 대전’ 콘텐츠를 선보인다.

비공단 대전은 비공단원간 협력 플레이를 통해 상대 비공단과 우열을 가리는 것이 특징이며, 보다 다양한 유저 피드백을 바탕으로 콘텐츠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베타 버전 형태로 오는 20일부터 오픈된다.

라인게임즈는 콘텐츠 업데이트와 함께 유저가 획득한 아이템을 보관할 수 있는 ‘가방’의 최대 슬롯을 기존 500개에서 1000개로 확장하고, iOS 버전에 대한 최적화 등 보다 쾌적한 게임 플레이를 위한 편의성 개선 작업을 함께 진행했다.

한편 엑소스 히어로즈는 라인게임즈가 게임개발사 ‘우주’와 함께 개발한 RPG 게임으로, 지난해 11월 21일 정식 출시됐다. 3D모델링과 이펙트로 화려하고 세련된 그래픽을 구현했고, 200여종의 캐릭터가 등장하는 것이 특징이다.
 

라인게임즈 엑소스 히어로즈 이미지[사진=라인게임즈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