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S 2020] 고프로, 액션캠 모듈 액세서리 라인업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한영훈 기자
입력 2020-01-08 10:2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조명 모듈 [사진=고프로 제공 ]

고프로는 7~10일(현지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정보통신(IT) ·가전 전시회 'CES 2020‘에서 액션캠 ’히어로8 블랙‘의 미디어 모듈, 디스플레이 모듈 등 모듈 액세서리 라인업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동시에 히어로8 블랙과 맥스도 선보였다. 이 제품들은 흔들림 없는 동영상 안정화 기능 ‘하이퍼스무스 2.0’과 ‘맥스 하이퍼스무스’ 등을 지원한다. 히어로8 블랙은 시간과 공간에 변화를 주는 영상과 사진 촬영도 가능하다.

고프로는 7~8일 양일간 부스 극장에서 제품 엔지니어와의 만남, 히어로8 블랙과 맥스에 대한 심층토크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행사 마지막 날을 제외한 매일 오후 3시에는 고프로 경품을 제공한다. 회사 측은 “(경품 증정 행사는) 고프로의 오랜 전통이며, CES 참가자들은 부스에서 응모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CES 참가자 중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인 ‘고프로 플러스’ 가입자에게는 ‘첫해 가입, 그 다음해는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50달러(한화 약 5만8000원)에 2년간 무제한 클라우드 저장소, VIP 고객 지원, 일부 고프로 마운트 및 액세서리 할인 등을 받을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