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신년사]박수완 대교 대표 “사업 전환 속도…서비스 모델 혁신할 것”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현상철 기자
입력 2020-01-02 14:1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박수완 대교 대표.[사진 = 대교]


박수완 대교 대표는 2일 “콘텐츠의 생산과 소비가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도록 서비스 모델을 혁신하겠다”고 말했다.

박 대표는 이날 신년사를 통해 “4차산업혁명 시대에 발맞춘 사업 전환도 더욱 속도를 낼 것”이라며 이같이 밝혔다.

그는 “고객 접점 서비스와 교사 관리 시스템을 개선하고, 제품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통해 새로운 비즈니스 가치를 창출하겠다”며 “또한 고객 최우선 시각, 연결과 확장, 10배 지향 사고라는 사업운영 원칙에 입각해 새로운 도전을 계속해 나가겠다”고 했다.

박 대표는 “지난해 다양한 조직문화혁신 활동과 제도 개혁으로 내부 변화를 이끌었고, 디지털·AI·플랫폼 등 시대적 흐름에 발맞춰 낯선 분야에도 과감히 도전했다”며 “지속된 소비심리 침체와 급속한 학령인구 감소가 발목을 잡았지만, 그럴수록 우리는 혁신의 발걸음을 재촉했다”고 평가했다.

그러면서 “2020년에도 우리는 쉼 없이 달려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그는 “수평적이고 활기찬 조직문화는 여전히 중요한 지향점”이라며 “공유와 협력, 자율과 책임, 실행과 도전의 문화가 전국 모든 조직에 뿌리내릴 수 있도록 제도를 개선하고 소통을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