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모닝FM' 이시언, '아내를 죽였다' 공약부터 '더티 수염'까지 유쾌 토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신정원 기자
입력 2019-11-29 09:4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배우 이시언이 '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에 출연해 영화 '아내를 죽였다' 흥행 공약부터 수염 비하인드까지 다양한 이야기를 전했다.
 

[사진=MBC '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 화면]

이시언은 29일 방송된 MBC FM4U '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에 출연했다.

이날 이시언은 영화 '아내를 죽였다'로 첫 영화 주연을 맡았다고 좋아했다. 특히 '곽도원, 유해진 잇는 배우 될까'라는 기사를 보고 감격했다고. 그는 "기사 자체에 감사하다. 하지만 아직 한참 멀었다"며 "겸손한 게 아니라 1에서 10을 비교해도 아직 멀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100만 관객 돌파 공약도 걸었다. 이시언은 "예산이 적어서 100만 관객만 넘어도 대박"이라며 "100만을 돌파하면 시키는 것을 모두 하겠다"라고 약속했다. 이를 기회 삼아 장성규는 "'굿모닝FM에 재출연해서 노래를 불러주면 좋을 것 같다"라고 제안, 이에 이시언은 고개를 끄덕이며 동의했다.

이날 이시언은 청취자들의 질문에도 성실히 답했다. 특히 그는 한 청취자의 '수염이 더럽게 자라는데 기르는 이유가 있냐'라는 질문에 당황하면서도 "영화와 드라마 때문에 길렀다. 딱히 기르고 싶은 생각은 없었다"라고 말해 이목을 끌었다.

이어 "제 수염에 대한 호불호가 많다. '네가 뭔데 기르냐'라고 하시는 분도 있다"며 "저는 만족한다. 수염은 더티하게 나 줘야 멋있는 것 같다"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유발했다.

한편 이시언은 오는 12월 11일 영화 '아내를 죽였다' 개봉을 앞두고 있다. '아내를 죽였다'는 음주로 전날 밤의 기억이 사라진 남자가 아내를 죽인 범인으로 몰리면서 벌어지는 사투를 그린 블랙아웃 스릴러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