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체험관 한국잡월드' 토스 행운 퀴즈 정답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윤정 기자
입력 2019-11-21 13:3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21일 토스 행운 퀴즈 홈페이지에 '직업체험관 한국잡월드' 관련 퀴즈가 출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사진= 한국잡월드]


21일 토스 행운 퀴즈 홈페이지에 출제된 퀴즈는 "한국잡월드의 □□□□□은 가드너의 다중지능이론과 홀랜드 흥미이론에 근거한 8가지 영역 재능검사와 3가지 흥미검사를 통해 자신의 적성에 맞는 직업을 탐색해 볼 수 있는 국내 유일의 놀이형 적성검사시설입니다. □□□□□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이다.

이번 '직업체험관 한국잡월드' 토스 행운 퀴즈 정답은 '진로설계관'이다.

두 번째 '직업체험관 한국잡월드' 문제는 "한국잡월드 □□□□□□은 만 4세 이상의 어린이들이 이용할 수 있는 직업마을로 놀이를 통해 사회의 다양한 직업을 체험하며 자신의 꿈을 발견할 수 있는 직업테마 놀이공간입니다. □□□□□□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어린이체험관'이다.

세 번째 문제는 "한국잡월드 3층에 위치한 □□□□□□은 실제 직업현장을 재현한 42개 체험실로 구성되어 있으며, 초등학교 5학년(12세)부터 이용할 수 있는 체험학습 공간입니다. □□□□□□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청소년체험관'이다.

토스 행운 퀴즈 출제자 측은 "'직업체험관 한국잡월드' 검색을 해보라"고 귀띔했다.

휴대전화 번호를 인증한 뒤, 정답을 제출하면 소정의 토스머니를 받을 수 있으며, 문제 변경시 정답이 바뀔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