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교 더샵 레이크시티’ 상업시설 회사보유분 특별분양 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강우석 기자
입력 2019-11-19 17:5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광교 더샵 레이크시티 광역 조감도 [사진 = MDM]

광교신도시 초입에 위치한 ‘광교 더샵 레이크시티’가 상업시설 회사보유분을 특별분양 중이다. 해당 시설은 오는 2025년 개통을 앞둔 신수원선 광교호수공원역이 바로 앞에 있는 역세권 입지로 관심을 모은다.

광교호수공원역이 완공되면 인덕원역(서울 지하철 4호선), 월드컵경기장역(신분당선 연장 시)을 통해 서울 사당까지 약 35분, 강남까지 약 45분이면 닿을 수 있게 된다. 동탄역까지는 약 35분 내 이동 가능해, KTX 및 SRT, GTX-A 이용도 쉽다.

지하철 외에도 단지 앞 버스정류장(호수공원입구역)에서 광역버스 1007-1번을 통해 SRT수서역 및 잠실까지 이동 가능하다. 도보 5분거리인 원천주공2단지 정류장에서 5007, 5006, 7000번 버스를 통해 각각 서울역과 강남역, 사당역 방면으로 접근 가능하다.

경부고속도로(수원신갈IC) 및 영동고속도로(동수원IC)까지는 차량으로 10분 내 접근 가능하다.

광교 더샵 레이크시티가 입지한 광교호수공원 상권은 수원 인계와 권선동 등 구도심 주민 45만명과 원천동, 이의동, 흥덕지구 등에서 유입되는 배후수요가 풍부하다. 삼성전자 등 기업체, 아주대, 경기대 등 대학교, 광역집객시설인 광교호수공원에서 유입되는 수요도 확보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