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토탈, 서산 소외계층에 김장김치 1만7000포기 전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신수정 기자
입력 2019-11-17 11:2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한화토탈은 지난 16일 충남 서산 서령고등학교 체육관에서 '이웃사랑 김장나누기 행사'를 열었다고 17일 밝혔다.

한화토탈 임직원, 서산 지역 자원봉사자 등 총 1000여명이 참석해 1만7000포기의 김장김치를 담갔다.

김장에는 서산지역에서 생산된 농산물과 김장 용품이 사용됐으며, 한화토탈이 생산하는 친환경 소재로 만든 폴리프로필렌(Polypropylene) 용기에 담겨 서산 소외계층에 전달된다.

한화토탈 관계자는 “한화토탈의 이웃사랑 김장나누기 행사는 김치를 함께 담그며 임직원과 가족, 회사와 직원, 회사와 지역사회 간 돈독한 정을 나눌 수 있는 소통의 장으로 자리잡아 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고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화토탈은 지난 16일 사업장이 위치한 서산시에서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이웃사랑 김장나누기 행사’를 개최하고 지역 농산물로 담근 김장 1만7000포기를 소외계층에 전달했다. 한화토탈 권혁웅 사장(왼쪽 네번째)을 비롯한 행사 참석자들이 행사 개막 이벤트를 함께하고 있다. 왼쪽부터 충남 서산시의회 장갑순 의원, 한화토탈 장막오테로델발 수석부사장, 자유한국당 성일종 의원, 권혁웅 사장, 서산시 김현경 부시장, 한화토탈 이은 전무 [사진=한화토탈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