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책신사고, 신사고아카데미 전국 사업설명회 실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현상철 기자
입력 2019-10-29 14:0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좋은책신사고 자회사 신사고아카데미가 오는 11월 전국 지역에서 사업설명회를 실시한다.

신사고아카데미는 다음달 5일 서울을 시작으로 인천, 경기, 대전, 부산, 광주, 강원 등 지역에서 12회에 걸쳐 사업설명회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쎈수학러닝센터와 스마트쎈클래스의 학습 시스템을 시연하고, 현재 교육 시장과 정책에 대한 분석과 함께 실제 가맹점의 성공 사례를 설명할 계획이다.

신사고아카데미는 자기주도학습에 최적화된 좋은책신사고의 학습 콘텐츠를 기반으로 프리미엄 수학 프랜차이즈 쎈수학러닝센터와 수학 중심 초등 전과목 프랜차이즈 스마트쎈클래스를 운영하고 있다. 쎈수학러닝센터는 464호점, 스마트쎈클래스는 416호점이 개설됐다.

쎈수학러닝센터는 쎈 수학을 중심으로 문제해결력을 향상시켜주는 티칭(Teaching)과 자기주도학습 능력을 키워주는 학습 코칭(Coaching)을 결합한 시스템이다. 초등학교 4학년에서 중학교 3학년(예비고1)을 대상으로 한다.

스마트쎈클래스의 학습 콘텐츠 스마트쎈은 수학 중심 전과목 교재로 스마트러닝의 장점을 결합한 제품이다. 스마트 학습 프로그램을 활용해 개별 학습 성취 수준에 따라 커리큘럼이 설계되고 학습 이력을 자동관리할 수 있다.

쎈러닝센터사업본부 장용석 본부장은 “수학 참고서 베스트셀러를 보유하고 차별화된 학습 시스템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지속적으로 강사 교육을 실시해 최신 교육 트렌드와 교수법, 운영 노하우 등을 공유하면서 가맹점주들의 만족도가 높다”고 밝혔다.

[사진 = 좋은책신사고]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