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누리 가격비교, 해외직구 서비스 오픈…"해외쇼핑몰 경유 리워드 서비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선국 기자
입력 2019-10-22 1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11월30일까지 50달러 이상 구매고객 추첨 통해 최대 5만점 적립금

'에누리 가격비교'는 다음달 30일까지 해외직구 서비스 오픈기념 '50%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50% 페이백 이벤트는 에누리 해외직구를 통해 5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구매금액의 50%(최대 5만점)를 e머니로 적립하는 행사다. 에누리 해외직구를 경유해 해외쇼핑몰을 방문한 고객들에게도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이디야 '콜드블루 라떼' 로 교환이 가능한 e머니 4200점을 제공한다.

‘50%페이백’ 이벤트 포스터. [사진=에누리가격비교]

에누리 가격비교 관계자는 "세계 다양한 직구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게 됐다"며 "보다 많은 해외쇼핑몰들을 소개해 소비자 만족도를 높여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에누리 해외직구는 500여개의 해외쇼핑몰을 쉽게 비교하고 구매할 수 있는 리워드 적립 서비스다. 리워드 적립 외에도 쇼핑에 도움이 되는 할인쿠폰 및 혜택, 인기상품 등을 쇼핑몰 별로 소개하고 있다. 에누리 해외직구 서비스를 경유해 해외쇼핑몰에서 구매하면, 구매금액의 최대 6.5%까지 e머니로 적립할 수 있다. e머니는 에누리 쿠폰 스토어에서 편의점, 카페, 상품권 등 모바일쿠폰으로 교환해 사용이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