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아이파크면세점, 예비 신혼부부 위한 웨딩 프로모션 진행

전성민 기자입력 : 2019-10-17 09:13
용산점·인터넷점, 동시 진행

[사진=신라아이파크면세점 제공]

[데일리동방]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이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은 17일 “가을 웨딩 시즌을 맞이해 웨딩 고객에게 선불카드(최대 94만원)와 다양한 혜택을 지원하는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웨딩 프로모션은 신라아이파크면세점 인터넷점과 용산점 동시 진행되며 각기 다른 혜택을 제공한다.

인터넷점 웨딩 프로모션은 신라아이파크인터넷면세점 이벤트 페이지에 청첩장을 등록하기만 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신청자와 배우자에게는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I-캐시를 각각 1만원씩 총 2만원 증정한다. 또한 신청자는 최대 20%까지 할인율이 적용되는 ‘I-마니아’로 등급이 오른다. 신한, KB, BC카드로 결제 시 태그호이어(TAG HEUER), 디올 코스메틱 (DIOR COSMETICS) 등 다양한 브랜드들을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60만원까지 즉시 할인이 되는 혜택도 지원한다. 인터넷점 웨딩 프로모션은 10월31일까지 진행된다.

용산점 웨딩 프로모션은 예비 신혼부부가 한국 여권과 웨딩 증빙서류를 지참하고 용산점 5층 멤버십 데스크에 방문하면 참여할 수 있다. 혜택 대상인 예비 신혼부부에게는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1일 블랙 VIP카드를 발급해주며,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20만원 상당의 금액 사은권을 지원한다. 또한 구매 금액과 결제 카드사에 따라 최대 94만원 상당의 선불카드를 추가로 증정한다. 용산점 웨딩 프로모션은 11월14일까지 이어간다.

한편,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은 총 5개 층에 걸친 넓고 쾌적한 쇼핑 공간에서 럭셔리 패션, 워치, 화장품 등 다양한 브랜드를 한곳에서 만날 수 있는 도심형 면세점이다. 용산에 위치한 복합쇼핑몰 아이파크몰 내 위치하고 있으며, 용산역과 연결되어 있어 접근성 또한 뛰어나 여행 전 즐길 수 있는 복합 엔터테인먼트 명소로 각광받고 있다.
 
아주경제와 컴패션의 따뜻한 동행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