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청소년재단, 만안청소년문화의집 제3회 마을축제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안양) 박재천 기자
입력 2019-10-16 13:1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안양시청소년재단 제공]

경기 안양시청소년재단(이사장 최대호 시장) 만안청소년문화의집이 오는 19일 제3회 마을축제를 개최한다.

문화의집 청소년운영위원회 ‘징검다리’가 기획한 만문 마을축제 ‘사부작 사부작’은 부담 없이 와서 즐기는 축제라는 의미로, 18개의 체험·먹거리부스, 청소년 공연무대, 에어바운스 등을 준비해 지역주민과 청소년들에게 다채로운 활동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문화의집 소속 청소년동아리가 준비한 구강청결제, 열쇠고리, 슬라임 만들기 등 과학관련 부스 및 문화의집에서 한 해 동안 활동하는 청소년들이 운영하는 수어 배지, 오토마타, 보석 십자수 만들기, 분장체험 등 다양하고 풍성한 체험거리를 준비했다.

올해 제3회째를 맞이하는 만문 마을축제는 안양2동행정복지센터, 안양2동 부녀회, IBR뷰티아카데미, 용인대국가대표태권도장 등 지역의 여러 기관들과 협력을 통해 안양2동을 대표하는 지역축제로 발돋움하고 있다.

한편  만안청소년문화의집 노성일 소장은 “높고 푸른 하늘이 더욱 아름답게 느껴지는 맑은 가을날에 만문마을축제를 통해 지역주민들과 청소년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소통과 화합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