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예비엄마용 100% 선물과 추가경품 받아가세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조현미 기자
입력 2019-10-15 16:2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매일아이닷컴서 신청…16일까지 만월여행 참가자 모집

[매일유업 제공]


[데일리동방] 매일유업은 10월 한 달간 임신·육아포털인 매일아이닷컴에서 제공하는 임신·출산 축하선물 신청자에게 추가 경품을 준다고 15일 밝혔다.

‘임산부의 날’(10월 10일)을 맞아 열리는 이번 행사에선 2019~2020년생 아이가 있는 엄마라면 100% 받을 수 있는 기존 ‘마더박스 웰컴 선물’에 더해 추가 경품을 추첨을 통해 준다.

오는 31일까지 마더박스를 신청하면 자동 응모된다. 추가 경품은 매일유업 여직원들이 선정한 예비엄마용 제품으로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와 조셉앤스테이시 가방, 디올 립글로우, 클라란스 튼살크림, 맘스 앱솔루트 등이 포함됐다.

매일아이가 EBS와 손잡고 진행 중인 공동육아 프로젝트 ‘매일 5분 육아’ 일환으로 만들어진 ‘아빠육아 동영상’ 이벤트도 열린다. 동영상 퀴즈에 참여하면 매일유업·폴 바셋·상하농원 등 6개 제휴 브랜드에서 쓸 수 있는 매일두 포인트를 비롯해 셀렉스 매일 마시는 프로틴, 맘마밀 안심밥상 등이 선물로 주어진다.

임신을 축하하고 건강한 출산을 기원하는 ‘매일유업 만월여행’ 참가자도 모집한다. 이 행사는 28주 이상 안정기에 접어든 예비부모를 위한 1박 2일 태교여행이다. 이달엔 오는 26~27일 열린다. 신청 마감은 오는 16일 오후 6시로, 예비아빠만 신청할 수 있다.

매일유업 사회공헌 담당자는 “앞으로도 임신과 출산 기쁨을 함께하고 육아를 응원하는 서비스로 부모가 되는 행복에 작은 보탬이 될 수 있게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