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상용차 고객 초청 '엑시언트 드라이빙 페스티벌' 실시

한영훈 기자입력 : 2019-10-14 17:27

14일(월) 인제스피디움에서 대형트럭 엑시언트 차주 및 동반인 40명이 '2019 엑시언트 드라이빙 페스티벌'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사진=현대차 제공 ]

현대자동차는 14일 강원도 인제 소재 인제스피디움에서 대형트럭 엑시언트 차주 및 동반인 40명을 초청해 '2019 엑시언트 드라이빙 페스티벌'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는 현대차가 2011년부터 매년 진행하는 행사다. 연비와 주행에 민감한 대형트럭 운전자들을 대상으로 효과적인 차량 운영 방법을 안내한다.

현대차는 이날 고객들이 이론 교육을 통해 습득한 연비 주행 요령을 실제로 적용해보고 효과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연비왕 선발대회'를 개최했다.

2019년 새롭게 출시된 ‘엑시언트 프로’로 인제스피디움의 가파른 직·경사 구간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우수 연비를 기록한 참가자에게는 풍성한 경품을 증정했다.

이외에도 대형트럭 엑시언트를 활용한 서킷 그룹 드라이빙을 실시했다. 짐카나 및 주차 탈출왕도 진행했다. 동반자도 함께할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도 저녁까지 이어졌다.

현대차 관계자는 “엑시언트 드라이빙 페스티벌은 대형트럭 엑시언트의 우수한 주행 성능과 연비를 체험해 볼 수 있는 현대 상용차만이 제공하는 복합 드라이빙 축제”라며 “앞으로도 고객 분들께 차별화된 감동을 드리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할 것”이라고 밝혔다.
 
아주경제와 컴패션의 따뜻한 동행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2019글로벌 여성리더십 포럼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