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바테게브 '엘바 미니백' 2종 추가 론칭… 베스트셀러 라인 확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윤경진 기자
입력 2019-10-14 11:1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나무 껍질에서 영감 받은 새로운 패턴 도입

뷰에누보의 여성 잡화 브랜드 '엘바테게브(Elbategev)'가 가을 겨울 시즌에 맞춰 '엘바 미니백'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엘바 미니백은 스트랩 결합 방식에 따라 클러치, 벨트백, 크로스백 등 멀티 스타일링이 가능한 엘바테게브의 주력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 2종을 포함 총 8종의 라인업을 갖췄다.

신제품은 ‘진저브라운’과 ‘체리브라운’으로 선명한 브라운 계열의 자연색상이다. 특히, ‘체리브라운’은 나무껍질의 질감을 살린 패턴으로 이색감을 제공한다.
 

엘바 미니백 체리브라운(왼쪽), 진저브라운(오른쪽)[사진=블랭크코퍼레이션]

이상빈 엘바테게브 브랜드 디렉터는 "흥행 라인업인 엘바 미니백 라인에 가을, 겨울 시즌에 어울리는 신규 컬러와 새로운 디자인 포인트로 강점을 더했다"며 "엘바 미니백, 넛츠백, 테리토리백을 넘어 더 다양한 디자인, 최적화된 사이즈의 가방을 지속 선보이며 여성 고객의 성원에 보답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신제품 2종은 온라인 편집숍 W컨셉에 입점을 마치고, 여성 고객과 단골 접점을 확보했다. 오는 20일까지 W컨셉에 입점 된 엘바테게브 브랜드 전 제품을 최대 20%까지 할인 판매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