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미스토리, 핸드메이드 코트 뽐낸 홍윤화·김민기 부부 화보 공개

서민지 기자입력 : 2019-10-13 12:42
18일 최대 21 할인…플러스사이즈 여성 고객 니즈 맞춰 3XL까지 구성

쏨니아 로미스토리가 공개한 2019 가을·겨울 ‘홍윤화-김민기’ 커플 화보. [사진=로미스토리]

쏨니아 로미스토리가 개그우먼 ‘홍윤화-김민기’ 부부의 애정 가득한 커플 화보를 공개했다.

13일 로미스토리에 따르면, 홍윤화-김민기 커플과 함께 한 겨울 핸드메이드 코트 출시를 기념해 오는 18일 오후 6시부터 72시간동안 최대 21%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신상할인 5%, 등급혜택 최대 6% 할인에 10% 추가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VIP 고객들에게는 깜짝 중복할인쿠폰을 추가로 증정한다. 가을·겨울(F/W) 핸드메이드 코트 구매 후 인증샷을 포토리뷰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구매금액의 50%를 돌려주는 페이백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로미스토리가 공개한 이번 화보에는 신혼부부다운 알콩달콩 분위기를 뽐내는 홍윤화와 김민기 부부의 모습이 담겼다. 두 사람은 평소 신혼일상을 보여주듯 편안함과 따뜻한 분위기를 화보에 녹여냈다. 

‘레트로·클래식’ 감성이 느껴지는 화보 속 홍윤화는 이번 로미스토리 올 F/W 신상 핸드메이드 롱코트, 체크 자켓 등을 활용해 고급스러우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선보였다. 알파카 혼방 소재와 양모(울) 혼방 소재를 활용한 핸드메이드 코트가 대표 아이템이다. 

한편 로미스토리는 플러스 사이즈의 여성 고객들의 니즈에 맞춰 S부터 3XL까지 폭 넓은 사이즈 구성으로 아우터, 원피스, 데님, 언더웨어, 휘트니스웨어 등 다양한 데일리룩을 제안한다. 올해 상반기에 110~120 사이즈를 새롭게 출시했다. 

어린이꽃이 피었습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창간12주년 이벤트 아주탑골공원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