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 원아시아페스티벌(BOF) 콘서트 장소 '특별열차'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부산) 박동욱 기자
입력 2019-10-08 09:3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콘서트 당일 부산역~화명역…외국인 대상 특별상품도 판매

BOF 포스터. [사진=부산시 제공]


부산시는 ‘2019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Busan One Asia Festival·BOF)’ 케이-팝(K-POP)콘서트 당일인 오는 19일 부산역에서 화명역까지 오가는 BOF 특별열차를 운행한다고 8일 밝혔다.

특별열차와 별도로 비오에프(BOF) 특별상품은 케이-팝 콘서트 참가를 위해 부산을 방문하는 외국인을 대상으로 판매된다. 상품은 콘서트 티켓(A석) + 부산역↔화명역 특별열차 왕복 승차권으로 구성돼 있다.

특별열차는 부산역에서 오후 1시, 화명역에서 오후 10시로 돌아가는 일정이다. 이 상품은 왕복 1회 운행가능하다. 케이케이데이(kkday), 클룩(KLOOK)의 공식앱을 통해 선착순 420명 한정 판매한다.

그리고 내국인들의 교통편의 증진을 위해 화명역에 정차하는 기차편을 증편했다. 부산역에서 출발하는 서울행 무궁화호 열차가 화명역에 오후 2시5분과 3시40분 정차하고, 서울역에서 출발하는 부산행 무궁화호 열차는 화명역에 오후 9시49분과 10시 52분에 정차한다.

부산시 관계자는 “이번 비오에프(BOF) 콘서트 장소가 아시아드주경기장에서 화명생태공원으로 행사장이 바뀌어 비오에프(BOF)를 찾아주신 분들이 보다 편안하게 행사장을 찾으실 수 있도록 이번 특별 기차편 운행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아직 티켓을 예매하지 못한 분들이 있다면 한 번의 티켓구매 기회가 남아있으니 희망을 놓지 말라”고 귀띔했다.

한편, '부산'에서 펼쳐지는 우리나라 최대의 한류 축제 ‘2019 비오에프(BOF)는 오는 19~25일 일주일간 화명생태공원, 해운대 구남로, 에프(F)1963, 영화의 전당 등 부산 전역에서 열린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