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컴패션, 이영표와 함께하는 '컴패션 A매치'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홍성환 기자
입력 2019-10-01 13:4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국제어린이양육기구 한국컴패션은 내달 2일 서울 마포구 서울월드컵경기장 보조경기장에서 전 국가대표 이영표와 함께하는 '컴패션 A매치'를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컴패션 A매치는 축구를 통해 기부에 참여할 수 있는 행사다. 한국컴패션 홍보대사인 이영표와 함께 가난으로 고통받는 전세계 어린이들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경기를 통해 모인 후원금은 가난 속에서 축구 선수의 꿈을 키워가는 태국컴패션 어린이들을 위해 사용된다.

이번 대회에는 컴패션 후원자가 포함된 성인 8인 이상 팀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오는 19일까지 한국컴패션 홈페이지에서 접수하면 된다.

경기는 5대5 풋살로 진행된다. 최종 선발된 16개 팀은 행사 당일 조별리그와 토너먼트 형식으로 경기를 진행한다.

4강에 진출한 4개 팀은 이영표를 비롯해 김병지, 김용대, 김형범, 설기현, 송종국 등 전 국가대표 축구선수의 지도를 받을 수 있다.

모든 경기 종료 후에는 스페셜 매치로 축구 레전드들과의 경기도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유니폼과 축구용품이 지급된다.

행사에 참가하는 팀에게는 태국 축구 꿈나무들을 위해 팀당 50만원의 후원금을 모금해야하는 도전과제가 주어진다. 모인 후원금은 태국컴패션 어린이들을 위한 축구용품 구입비와 축구훈련운영비에 보태진다.

또 경기 중 한 골을 넣을 때마다 10개의 축구공이 적립돼 전 세계 컴패션 어린이센터에 보내진다.

에이매치 현장에서는 '국가대표를 이겨라', '꿈을 향한 슛돌이', '축구 다트' 등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기부 이벤트도 진행된다. 아트페인팅과 에어바운스, 태국팔찌만들기 등 즐길거리도 준비될 예정이다. 축구 레전드와 함께 하는 어린이 축구교실도 열린다.

서정인 한국컴패션 대표는 "자신이 가장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활동을 통해 나눔의 기쁨 또한 확인할 수 있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컴패션 A매치[사진=한국컴패션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