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모바일, 모든 클래스 신규 스킬 1종 추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두리 기자
입력 2019-09-26 10:4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클래스별 11번째 스킬 추가...강력한 액션과 다양한 버프 효과 탑재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모바일’ 모든 클래스에 신규 스킬 1종을 추가했다고 26일 밝혔다.

비각성을 제외한 21개의 계승 및 각성 클래스는 기존 10개 스킬에서 11개 스킬을 갖게 됐다. 이용자는 신규 스킬이 추가된 클래스로 새로운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추가된 스킬은 ‘공격 대상의 이동속도 감소’, ‘재사용 시간 감소’, ‘공격력·방어력 증가’ 등 다양한 버프 효과도 지녔다.

글래디에이터는 강력한 기운이 담긴 창을 쏘아내어 대상을 견제하는 ‘전장을 꿰뚫는 창’, 타이탄은 양손의 도끼를 모아 강한 횡베기 공격을 하는 ‘야수 처단’, 헌터는 바람의 기운을 활 끝에 집중시켜 강력한 한 방을 선사하는 ‘바람모아 쏘기’가 추가됐다.

스킬 추가와 함께 ‘매일 기술 교본’ 이벤트를 10월 2주차까지 진행한다. 의뢰를 모두 완료한 이용자는 ‘새로운 기술 교본 상자’를 지급받는다. 상자에는 클래스별 11번째 스킬 교본이 담겨 있어 신규 스킬을 빠르게 성장시킬 수 있다.

‘반려동물 빙고’ 이벤트도 10월 8일까지 진행한다. 이용자는 일일 임무를 완료하면 ‘반려동물 증서’를 획득할 수 있다. 증서를 활용해 빙고를 완성하면 ‘반려동물 상자’를 수령할 수 있다. 빙고 12줄을 모두 완성하면 5세대 반려동물 상자 3개와 심연 장비와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 참여 증서’ 10개를 지급한다.
 

[사진=펄어비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