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하이 퍼포먼스 미러리스 'EOS M6 Mark II'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임애신 기자
입력 2019-09-26 10:3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가벼운 무게와 콤팩트한 바디에 고성능 사양을 갖춘 하이 퍼포먼스 미러리스 ‘EOS M6 Mark II’를 26일 출시했다. ​가격은 바디 기준 115만9000원이다.

EOS M6 Mark II는 약 361g 의 가벼운 무게에 3000만이 넘는 고화소, 크롭되지 않는 4K 영상 성능을 갖췄다. 캐논의 APS-C 타입 미러리스 카메라 중 최고 화질인 약 3250만 화소를 갖췄다. 고화소임에도 최대 초당 약 14매로 고속 연속 촬영이 가능하다.

EOS 카메라 최초로 채용된 RAW 버스트 모드를 활용하면 최대 약 30매 까지 촬영할 수 있고, 최대 1/1만6000초의 전자 셔터를 지원해 순간 포착이 탁월하다. 최신 영상처리엔진 디직 8과 인물의 얼굴과 눈동자를 인식해 자동으로 초점을 잡아주는 아이 디텍션 오토포커스(Eye Detection AF)를 채용해 AF의 정확도, 속도 및 추적 성능이 또한 전반적으로 향상됐다.

EOS M6 Mark II는 화각 손실이 없는 4K 30p 영상 성능에 캐논 독자의 라이브 뷰 AF 기술인 ‘듀얼 픽셀 CMOS AF ’ 기능이 적용됐다. 풀HD 촬영 시 120p의 하이 프레임 레이트 촬영도 지원한다.

틸트형 액정표시장치(LCD)로 셀프 촬영 및 자유로운 촬영 구도를 제공하며, 외부 마이크 입력 단자를 갖춰 고음질 영상 녹음을 지원한다. 별매의 외장 전자식 뷰 파인더(EVF-DC2)를 사용하면, ‘터치&드래그 AF’ 기능으로 뷰 파인더를 보면서 손가락으로 AF 프레임 선택이 가능하다.
 

캐논, 하이퍼포먼스 미러리스 ‘EOS M6 Mark II’ 정식 출시 [사진=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