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 '핑크 광채 크림쿠션' 출시 기념 인증샷 이벤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조아라 기자
입력 2019-09-24 17:0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SNS 핫플레이스 한남동 원인어밀리언, 남양주 어나더쥬얼리 카페서 진행

클리오 신제품 '킬 커버 핑크 광채 크림 쿠션' 이미지 [사진=클리오 제공]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가 신제품 '킬 커버 핑크 광채 크림 쿠션' 출시 기념으로 '핑크 생기'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 이벤트는 SNS 핫플레이스로 불리는 한남동 원인어밀리언·남양주 어나더쥬얼리 카페 등에서 진행하며, 내부에 마련된 핑크 DP존에서 촬영한 셀피(Selfie)를 개인 SNS에 올리면 된다.

선착순으로 무료 음료나 경품 등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160명에게 '킬 커버 핑크 광채 크림 션' 정품을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와 관련된 내용은 클리오 공식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킬 커버 핑크 광채 크림 쿠션'은 복합 세라마이드 성분이 함유돼있어 건조함 없이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키는 밤 타입의 멀티 크림 쿠션이다.

이 쿠션은 지난 8월 11번가 등의 온라인몰에서 선런칭한 이후 하루에 400개 이상 판매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브랜드 모델 크리스탈과 함께한 공식 광고 영상 역시 유튜브·SNS 채널 오픈 2주 만에 누적 조회 수 150만 건을 돌파하면서 뜨거운 관심을 끌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