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악 오투그란데 더 테라스 23~25일 정당계약 실시

홍성환 기자입력 : 2019-09-23 14:11
제일건설은 전남 무안군 삼향읍 남악리에 공급하는 '남악 오투그란데 더 테라스'의 정당계약을 오는 25일까지 모델하우스에서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남악 오투그란데 더 테라스는 지하 1층~지상 4층 6개동 총 144가구로 조성된다. 세대 내부는 4베이(Bay), 정남향으로 설계해 통풍성과 채광성을 높였다. 전세대 테라스를 제공(최대 101㎡ 규모의 테라스 면적)할 계획이다.

단지 내에는 파티 및 카페, 모임장소로 이용 가능한 다목적 멀티 시설, 휘트니스, 골프연습장 등이 들어서는 실내 커뮤니티 시설이 별도의 건물로 들어선다. 여기에 메인 스퀘어, 멀티 플레이 코드, 힐링센터 등도 마련된다.

전문보안업체인 캡스가 단지 내 상주하며 전문적인 보안 서비스를 도입할 예정이다. 위기 상황 발생시 외부 지원 인원을 통한 체계적인 보안 시스템으로 안전한 주거생활을 보장할 전망이다. 또 최근 심각해진 미세먼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기존의 환기시스템과 차별화된 최첨단 환기시스템을 적용할 방침이다.

남악 오투그란데 더 테라스는 남악신도시 내에서도 중심지역에 자리하고 있어 교통환경이 우수하다. 남악·서영암IC와 후광대로, 녹색로 등을 통해 목포까지 접근성이 높고, 대불공단이 가까워 직주근접을 노릴 수 있다.

단지 인근에는 롯데마트와 롯데아울렛, 남악시장 등이 위치하며, 종합의료시설, 멀티플렉스 등이 예정돼 있어 다양한 문화시설 및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오룡초·중교, 남악초·중·고교 및 도립도서관과 명문 학원가 등도 인근에 자리하고 있어 우수한 교육환경도 기대 가능하다.

단지 바로 옆에 있는 어린이공원을 비롯해 남악수변공원, 중앙동산, 남악도시숲, 남창천 등 풍부한 수변시설과 녹지가 조성돼 있다.

남악 오투그란데 더 테라스의 견본주택은 전남 무안군 삼향읍 남악리 2326번지에 위치해 있다.
 

남악 오투그란데 더 테라스[사진=제일건설 제공]


어린이꽃이 피었습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